티스토리 뷰

모델 겸 배우 줄리엔 강 프로필 과거얼굴 가정사?

 

반갑습니다. 오늘은 또다시 배우 줄리엔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줄리엔 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일상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줄리엔 강의 가정사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멋진 화보 사진과 가족사진을 보실까요?

 

 

 

줄리엔 강 국적, 고향, 가족

줄리엔 강은 프랑스, 캐나다 이중 국적이지만 본관은 진주 강씨라고 합니다. 알고 보니 아버지가 한국인이며 어머니는 프랑스인이라고 하네요. 프랑스 생피에르 미클롱에서 태어나 캐나다 출신의 혼혈 배우라고 합니다. 줄리엔 강은 삼 형제 중 막내로 첫째 형은 유명한 종합격투기 선수 '데니스 강'이라고 하는데요. 현재는 캐나다에서 MMA코치 일을 하고 있으며 둘째 형 토미 강은 복싱을 한다고 하네요. 줄리엔 강도 형만큼 격투기를 오랜 기간 했고 어린 시절부터 격투기 팬이라고 합니다. 키가 커서 형들보다 농구는 잘한다고 했습니다.

 

 

 

줄리엔 강 가정사와 엄마

줄리엔 강 엄마는 초등학교 선생님이며 삼형제를 홀로 키웠다고 합니다. 줄리엔 강의 부모님이 결혼을 하게 된 사연도 찾아봤는데요. 한국인 아버지가 외양선원 일을 하다가 급성 맹장염으로 병원을 찾던 중에 한국에서 등대 일을 하는 어머니를 만났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국적은 다르지만 어머니의 좋은 성품에 아버지가 반해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현재 부모님이 떨어져 산 지 오래되었고 줄리엔 강이 8살 때까지 아버지와 살았는데 아버지의 사업 실패로 이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줄리엔강 인스타 바로가기

 

줄리엔 강 아버지

줄리엔 강은 2019년 아버지의 외상값 때문에 빚투 기사가 났습니다. 줄리엔 강 아버지가 무전취식 혐의로 고소를 당했다는 기사가 나서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살펴보니 2017년 줄리엔 강 부친이 술집에서 술을 마시는 등 유흥비로 400만 원 썼지만 갚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 당시 줄리엔 강은 아버지가 해결이 됐다고 해서 그런 줄 알았고 평소 부자 사이가 소원해서 연락을 안 한 지 오래되었다고 했는데요. 줄리엔 강 아버지는 줄리엔 강에게 피해 없도록 하겠다고 했습니다.

 

 

 

줄리엔강 유튜브 바로가기

 

줄리엔 강 유전자 검사 결과

유전 검사를 했는데 아시아인 52%, 유럽 48%가 나왔다고 하네요. 남다른 피지컬의 이유가 유전자 때문인 것 같습니다. 과거 몸매를 보면 지금보다는 슬림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지금은 근육질 팔뚝, 복근, 넓은 어깨로 대단한 피지컬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어깨 넓이가 58cm로 유명한데요. 자연산 몸이라고 합니다. 탄탄한 근육질 몸매 비결은 꾸준한 운동이라고 하는데 일요일도 운동을 한다고 하네요. 운동 방법, 홈트레이닝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줄리엔강'에서 볼 수 있습니다. 

 

 

 

줄리엔강 넓은 어깨 비밀

유튜브 채널에서 네티즌 사이에서 오랜 난제였던 문제에 직접 답을 했습니다. 그 질문은 바로 '줄리엔 강은 어깨가 넓은데 옆으로 어떻게 잘까?'라고 합니다. 줄리엔 강은 직접 옆으로 누어 자는 방법을 설명했는데요. 줄리엔 강이 말하기를 옆으로 누우면 정말 큰 공간이 생기는데 어깨를 좁게 하면 좀 나아진다고 했습니다. 그래도 부족해서 베개를 2개를 겹친다고 합니다. 그것이 불편한지 베개 2개와 한쪽 팔을 깔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모델 겸 탤런트 줄리엔 강의 가족 정보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박기량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치어리더 박기량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반갑습니다. 오늘의 1134번째 연예인은 치어리더 박기량이에요. 치어리더 박기량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씨름의 여왕'에 출연한다고 합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