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이소영 프로필 나이와 과거?

 

반갑습니다. 오늘의 685번째 연예인은 배우 이소영이에요. 배우 이소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생애 첫 레드카펫을 밟았다고 합니다. 영화 '배달완료'에서 초원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소영의 나이 프로필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영화배우 이소영 프로필

본명 이소영, 국적 한국, 1994년 11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이며 소속사 스튜디오앤뉴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2019년 드라마 '닥터탐정'입니다. 그밖에 아직 신인배우라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가족 부모님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이소영 과거와 성형 유무

이소영 직업 영화배우로 아직은 신인 배우입니다. 2019년 드라마 '닥터탐정'에서 얼굴을 알렸으며 2020년에는 드라마 '번외수사'에서 홍팀 작가를 맡았습니다. 이번 드라마 '나빌레라' 안나 역을 위해 피아노 레슨을 받았으며 극중 대부분 피아노 연주신을 직접 소화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다수의 단편 영화에서 연기 실력을 쌓아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얼굴, 완벽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매력적이며 독특한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소영 인스타 바로가기

이소영 출연작품

영화배우 이소영의 작품활동을 찾아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닥터 탐정, 번외수사, 나빌레라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싱글 인 서울, 여름바다에 뜨는 가벼운 것들 등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밖에 광고에 출연하여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예능 프로그램, 영화 등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이소영의 나이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