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돌

장예은 프로필 과거와 몸매

lovesom 2020. 5. 13. 19:50

장예은 프로필 과거와 몸매

 

반갑습니당. 402번째 연예인은 걸그룹 CLC 장예은이에요. 장예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인스타그램에서 일상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장예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몸매 등 모든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사랑스러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한 번 볼까요?

장예원 가수가 된 계기

직업 걸그룹 가수로 포지션 서브보컬, 메인 래퍼라고 합니다. 과거 중학교 시절 춤 동아리 ;크라티아'에서 활동을 했고 큐브 오디션을 보게 되었다고 해요. 댄스 특기자로 합격을 했으며 뛰어난 댄스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귀에 쏙쏙 들어오는 파워풀한 랩 실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랩을 할때는 발음이 정확하고 리듬감, 박자감도 좋습니다. 이번에 힙합 리얼리티 프로그램 '굿걸'에서는 걸그룹을 넘어 솔로 래퍼로 매력을 발산한다고 하네요. 래퍼 치타, 가수 에일리, 제이미 박지민, 슬릭, 윤훼이, 전지우, 이영지, 퀸 와사비, 딘딘과 함께 출연하고 있습니다.

CLC 장예은 프로필

본명 장예은, 1998년 8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동두천시이며 키 166cm, 몸무게 49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동보병설 유치원, 동보 초등학교, 동두천여자 중학교,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 실용음악과이며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2015년 씨엘씨 싱글 앨범 '첫사랑'입니다. 

장예은 과거사진과 몸매

과거 데뷔 전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상큼한 비주얼로 눈길이 가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와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잘록한 허리, 긴 팔 다리, 작은 얼굴로 비율이 아주 좋습니다.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네요. 그리고 과거에는 긴머리 헤어스타일을 고수하다가 어디야 활동 때 처음으로 흑발 단발 머리 스타일을 보여줬습니다. 소속사의 긴 설득으로 단발머리를 하게 되었고 단발머리가 큰 이슈가 되며 포텐이 터졌다고 하네요. 

 

장예은 실제 성격과 열애설

무대에서는 걸크러쉬한 래퍼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지만 일상에서는 귀엽고 애교가 많다고 합니다. 세심하고 꼼꼼한 성격을 가져 침착하고 의사표현을 잘 한다고 해요. 그리고 아이돌 그룹 펜타콘 '유토'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잇는데 사실이 아니며 절친한 사이로 친한 친구이자 동료 사이라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우리 아빠같은 사람 나에게만 사랑을 주는 사람이라고 했네요.

장예은 필모그래피

예능 프로그램 출연작을 알아보니 런닝맨, 이세퀴, 반반쇼, 이정아의 셀러브리티, 주간아이돌, 반반쇼, 더쇼, 연예가중계, 스타뉴스, 뮤직뱅크, 인기가요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라디오 '예은이의 더욱 달콤한 라디오'가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신곡 활동, 광고, 드라마,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CLC 장예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몸매 등 모든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