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아영 프로필 과거사진 몸매

1. 배우 조아영 프로필
2. 조아영 걸그룹, 배우 활동
3. 조아영 과거사진과 몸매
4. 조아영 실제 성격과 이상형
5. 조아영 필모그래피

반갑습니당. 415번째 연예인은 아이돌 걸그룹 달샤벳 조아영이에요. 달샤벳 조아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인스타그램에서 일상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겸 배우 조아영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 프로필 작품활동 몸매 등 여러 가지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졸업사진 모습을 한 번 볼까요?

 

배우 조아영 프로필

본명 조자영, 국적 한국, 1991년 5월 26일생으로 나이 3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6cm,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입니다. 소속사 ADIA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1년 1월 4일 미니 앨범 1집이라고 합니다. 종교는 개신교이며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조아영 가수, 배우 활동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 걸그룹 가수로 달샤벳 멤버입니다. 데뷔 전에는 슈즈 모델, 패션쇼, 잡지 촬영 등 모델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이후 걸그룹 멤버가 되었고 지금은 연기자 활동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2013년에는 드라마 '광고천제 이태백'에서 공선혜 역을 맡았는데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으며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에서는 명안 공주 역을 맡았는데 아름다운 미모로 눈길을 끌었네요. 이후 2018년 2월에는 아침 드라마 '파도야 파도야'에서는 오복실 역 주인공을 맡았습니다.

조아영 과거사진과 몸매

과거 졸업사진 얼굴이 보니 커다란 눈이 그대로입니다. 사랑스러운 이목구비가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동그란 눈망울, 애교살로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으며 완벽한 각선미, 긴 팔 다리,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평소 귀여운 일상 모습을 볼 수 있으며 맥심 화보에서는 색다른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큰 눈망울로 별명은 개구리 '아롱이'라고 하네요. 

조아영 이상형과 실제 성격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당연히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세상이 험하다 보니 개념 있고 어른에게 잘하는 착한 남자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평소에는 말을 잘 하는 편이고 말이 많은 수다쟁이라고 하네요. 성격은 심하게 밝은 편이며 사랑스러운 성격인 것 같습니다. 과거 인터뷰에서는 내가 주목 받는 것보다 달샤벳이 우선이라고 했네요.

 

조아영 인스타 바로가기

조아영 필모그래피

작품 출연작을 알아보니 드라마 출연작 야경꾼 일지,  최고의 치킨, 파도야 파도야, 우리 갑순이, 달래 된 장국, 미스코리아, 낯선 하루, 장옥정 사랑에 살다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딜쿠샤, 58년 개띠, 노브레싱이 있습니다. 앞으로는 뮤지컬 연기에도 도전하고 싶다고 하는데요. 그럼 광고, 영화, 뮤지컬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달샤벳 조아영의 과거 몸매 등 여러 가지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조아영 인터뷰 보러가기

 

 

차은우 프로필 동생 부모 집안

차은우 프로필 동생 부모 집안 반갑습니다. 오늘의 1215번째 연예인은 배우 겸 가수 차은우이에요. 배우 차은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아일랜드'에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