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윤형 프로필 근황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408번째 연예인은 아이돌 그룹 아이콘 송윤형이에요. 아이콘 송윤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인스타그램에서 일상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콘 송윤형의 과거사진, 리즈 시절, 작품활동 프로필 등 모든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한 번 볼까요?

 

송윤형 다양한 매력

예능 프로그램 '비행기 타고 가요2'로 처음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에 도전했습니다. 처음에는 승무원 업무를 어려워하고 힘들어 했지만 회를 거듭할수록 진지한 모습으로 프로페셔널한 승무원 모습을 보여줬네요. 그러면서도 활발하고 귀여운 매력으로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요섹남으로 새벽부터 일어나 가오슝에서 수준급 요리 실력을 뽐냈다고 합니다.

 

 

 

송윤형 프로필

본명 송윤형, 국적 한국, 1995년 2월 8일생으로 나이 2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하남시이며 키 175cm, 몸무게 57kg, 혈액형 A형, MBTI ENFJ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송은진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한산초등학교, 한산중학교, 한림연예예술 고등학교 연예과이며 소속사 143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2015년 아이콘 하프 앨범입니다. 

 

 

송윤형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직업 아이돌 가수로 포지션 서브 보컬이라고 합니다. 데뷔 앨범을 보면 서브 보컬 중 가장 많은 파트를 담당하고 있으며 일본 앨범에서는 하이라이트를 부르며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노래 실력이 많이 향상이 되어 요즘에는 안정적인 노래 실력을 보여주고 있네요. 방송 출연작은 배행기 타고 가요2, 어썸피드, 정글의 법칙 등이 있습니다. 특히 예능 '비행기 타고 가요2'에서는 꽃미남 막내로 다재다능 모습으로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송윤형 과거얼굴과 열애설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잘생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잘생긴 동안 얼굴과 남친짤 셀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이 없네요. 2019년 모모랜드 데이지'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는데 양쪽 소속사에서 열애설에 대한 상반된 공식입장을 내놔 화제가 되었습니다. 송윤형의 이상형 스타일이 궁금하네요. 위에 가족 사진도 공개했는데 엄마 아빠 친동생까지 전부 인물이 좋습니다. 부모님이 고깃집을 하신다고 하네요. 

 

 

송윤형 인스타 바로가기

 

송윤형 실제 성격과 반전 매력

실제 성격은 장난기가 많고 발랄한 성격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평소 웃긴 춤을 잘 춘다고 합니다. 아이콘 팀에서 푼수를 맡고 있지만 반전 매력으로 굉장히 젠틀하다고 해요. 또 깔끔한 성격과 완벽주의자 성향을 가졌다고 아이콘 멤버들이 제보를 했습니다. 뛰어난 요리 실력으로 별명이 송쉐프라고 하며 V앱에서 철학이 담겨 있는 요리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송윤형 일상 브이로그 보기

 

송윤형 실물과 그룹 비결

실물을 카메라가 다 담지 못하는 실물 미남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실물이 너무 궁금하네요. 그리고 아이콘 멤버들이 평소에는 잘 싸우지는 않지만 동생들과 형들이 부딪치게 되면 송윤형이 보통 해결한다고 합니다. 화목한 팀워크를 유지하는 비결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신곡 활동, 광고, 화보 모델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아이콘 송윤형의 집안, 결혼, 여자친구 등 모든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차은우 프로필 동생 부모 집안

차은우 프로필 동생 부모 집안 반갑습니다. 오늘의 1215번째 연예인은 배우 겸 가수 차은우이에요. 배우 차은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아일랜드'에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