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마이걸 승희 프로필 과거얼굴

반갑습니당. 384번째 연예인은 걸그룹 오마이걸 승희이에요. 오마이걸 승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전 농구선수 서장훈 완벽 흉내를 내며 웃음을 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오마이걸 승희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모든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귀여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어린시절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승희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직업 아이돌 걸그룹 가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데뷔 전에도 방송 출연을 많이 했다고 하는데요. 먼저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대회 스타깅'에서는 귀여운 모습으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전국노래자랑,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2에 참가했다고 하네요. 특히 2010년 '슈스케2'에서는 슈퍼 위크까지 같지만 아쉽게 탈락을 했습니다. 승희는 초등학교 시절에 민요를 배웠고 대회에도 자주 나가면서 무대 베테랑되었다고 해요. 그래서 오마이걸에서 포지션은 리드보컬입니다.

오마이걸 승희 프로필

본명 현승희, 1996년 1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이며 키 159cm, 몸무게 44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현채희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천전 초등학교, 유봉여자 중학교, 한국예술 고등학교 음악과이며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2015년 오마이걸 미니 1집 앨범입니다. 또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오마이걸 승희 과거얼굴과 성형

과거 어렸을때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네요. 지금 사진과 비교를 해보니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어린시절 통통한 볼살도 귀엽지만 지금은 다이어트 후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완벽한 몸매와 사랑스러운 사복 패션 스타일 사진들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사랑스러운 비주얼만큼 오마이걸 멤버 중 개인기가 제일 많다고 해요. 비트박스부터 민요, 지하철 소리, 부잣집 초인종 등 많은 개인기를 방송에서 보여줬습니다. 

오마이걸 승희는 한국예술고등학교 출신으로 방탄소년단 지민과 같은 반이었다고 합니다. 방탄소년단 뷔와도 같은 학교이며 온앤오프 MK와도 같은 음악과 출신이네요. 멤버들에게도 다정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는데 칭찬을 자주하고 잘 챙긴다고 합니다. 자신도 리더 보컬인데 멤버들의 노래 실력을 자주 칭찬해 준다고 했습니다. 또 친한 연예인은 트와이스 지효라고 하는데요. 자주 연락을 하며 친구로 지낸다고 합니다. 그밖에 가수 박지민, KARD 전지우 등과 친분이 있다고 했네요. 다정하고 사랑스러운 성격으로 인맥이 넓습니다.

오마이걸 승희는 배우 활동도 했는데 웹드라마 '로스 타임 라이프'에서 현승희 역을 맡았습니다. 현승희 역은 주인공으로 첫 연기지만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줘 호평을 받았네요. 이후 드라마 '거북이 채널'에서는 빛나 역을 맡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영화, 광고, 화보 모델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오마이걸 승희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모든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아이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예은 프로필 과거와 몸매  (0) 2020.05.13
유주 프로필 과거사진 근황  (0) 2020.05.10
승호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0) 2020.04.20
장우영 누나와 인스타  (0) 2020.04.02
권은빈 과거사진은  (0) 2020.03.29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