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세아 디자이너 프로필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1081번째 유명인은 임세아 디자이너이에요. 임세아 디자이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가수 싸이, 신화 등 백댄서 출신으로 지금은 명품 브랜드 디올 패턴 디자이너라고 하네요. 그리고 멋진 댄스 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임세아 디자이너의 프로필 인스타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매력적인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임세아 직업 댄서, 패션 디자이너로 현재 크리스챤 디올 패턴 디자이너라고 합니다. 디올 아틀리에에서 일하고 있으며 프랑스 파리에서 살고 있다고 하네요. 2020년 골든 클로브에서 할리우드 배우 '샤를리즈 테론'의 그린 컬러 페플럼 드레스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 드레스 디자인을 평면에서 입체로 끌어내는 과정에 한국인 디자이너 임세아의 손길이 더해졌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사를리즈 테론 외에도 배우 제니퍼 애니스톤, 다코타 패닝의 드레스를 만들었으며 샤를리스 테론에게 다이아몬드 목걸이 선물을 받았다고 하네요.

 

디자이너 임세아 프로필 정보는? 본명 임세아, 국적 한국, 나이 40대 초반, 소속 크리스찬 디올 패턴디자이너이며 경력 사항은 크리스챤 디올 패턴 디자이너, 그룹 '스위치' 멤버라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학력 학교, 키, 혈액형,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한국인 최초 디올 오트쿠튀르 패턴 디자이너로 2008년부터 디올의 어시스턴트 모델리스트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폴카와 프랑크 소르비에의 오트쿠튀르를 거치면서 차곡차곡 경력을 쌓았다고 합니다. 2010년에는 셀린느에서 활동을 했으며 2012년에는 파코 라반이 오트쿠튀르를 재론칭하면서 패턴실 실장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임세아 인스타 바로가기

임세아는 대학교 시절 불문학을 전공했고 춤에 빠져 살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래퍼 '윤희중' 추천으로 '철이와 미애'의 미애를 알게 되었으며 이후 안무팀 '스위치'에서 댄서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가수 싸이 노래 '챔피언', 그룹 'DJ DOC 노래 '런투유'에서 백댄서 활동을 했습니다. 그 당시 활발히 활동을 했지만 발목 부상을 당하게 되었고 더 이상 춤을 출 수 없었다고 합니다. 댄서 대신 다른 길을 찾으려고 고심하다가 디자이너가 생각났다고 하는데요. 과거 어린 시절 '이브 생 로랑' 같은 디자이너가 되고 싶었다고 합니다. 불문학 전공을 했기 때문에 그거만 믿고 파리로 떠났고 패턴 디자이너 양성 학교 'AICP'에 입학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임세아 백댄서 시절 유튜브로 보기

임세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외모, 뽀글 머리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너무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남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뽀글이 언니 임세아의 프로필 인스타 집안 남편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무엇이든 물어보살 모델 겸 배우 최진기 인스타

무엇이든 물어보살 모델 겸 배우 최진기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1081번째 연예인은 모델 겸 배우 최진기에요. 모델 겸 배우 최진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

somlove.tistory.com

 

트랜스젠더 BJ 풍자 나이 과거 유튜브

트랜스젠더 BJ 풍자 나이 과거 유튜브? 반갑습니다. 오늘의 179번째 화제의 인물은 트랜스젠더 풍자이에요. 트랜스젠더 풍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

somlove.tistory.com

 

비오 코 성형 루머

가수 비오 코 성형 루머? 반갑습니다. 오늘의 1075번째 연예인은 가수 비오이에요. 가수 비오가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매니저와 함께 출연하여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합니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