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준우 pd 프로필 나이 결혼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1047번째 유명인은 도준우 pd이에요. 도준우 pd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30주년을 맞아 국내 1호 프로파일러 권일용, 이동원 PD, 범죄심리학자 박지선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도준우 피디의 프로필 나이 결혼 인스타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도준우 직업 래퍼 겸 PD로 교양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 PD라고 합니다. 기획 연출했던 프로그램 백 투 마이 페이스, 궁금한 이야기Y, 짝, 그것이 알고 싶다 등이 있다고 하네요. PD 활동을 하면서 '돈춘호'라는 예명으로 래퍼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고등학교 시절에는 힙합, 랩에 관심이 없었지만 대학교 시절에 가수 '드렁큰 타이거' 게릴라 콘서트를 보고 좋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힙합 동아리를 만들어서 가사도 쓰고 음악도 들으면서 랩이 많이 들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그알'에 출연하고 있으며 현재 구독자 수 125만 명이라고 합니다. 

 

PD 도준우 프로필 정보는? 본명 도준우, 다른 이름 돈춘호, 국적 한국, 나이 42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대학교 국어국문학과이며 경력 사항은 2010년 SBS 교양국 프로듀서, 2008년 SBS 예능국 프로듀서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 SBS 프로듀서로 수상 내역은 2008년 제1회 대한민국 동영상 UCC 대상 2007 대한민국 10 UCC상이 있다고 하네요. 혈액형, 몸무게, 키, 고향, 결혼, 아내, 자녀 등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도준우 PD가 PD가 된 계기는 과거 어린 시절부터 막연하게 방송 쪽에서 일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대학교를 다니면서 음악을 하고 싶으면 음악을 하고 격투기도 했다고 하네요. 그러다 격투기 웹진에서 일하게 되었고 방송 일도 하면서 PD라는 직업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예능국으로 입사를 하였는데 그 당시에는 재미있고 사람들을 웃기는 게 좋았다고 하네요. 원래 웃찾사 PD였으나 만드는 환경 때문에 교양국이 더 잘 맞다고 생각해서 교양국으로 옮기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알고 싶다' PD로 가장 인상 깊었던 회차는 '엽기토끼와 신발 신정동 연쇄살인사건의 마지막 퍼즐'라고 하네요.

 

도준우 PD가 UCC에 이름을 알리게 된 것은 2008년이라고 합니다. 디지털카메라로 랩을 하는 모습을 촬영했고 '돈춘호의 우리말 랩 교실'이라는 UCC는 인터넷 상에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제1회 대한민국 UCC 대상도 수상했다고 합니다. SBS에 입사를 할 수 있었던 것도 UCC 덕이 컸다고 하네요. 그리고 인스타 사진에서 훈훈한 일상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밑에서 인스타 계정 주소를 알려드릴게요. 그럼 오늘은 도준우 PD의 프로필 나이 결혼 인스타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도준우PD 인스타그램 계정 주소 https://www.instagram.com/dontuknow_pd/

 

 

권일용 젊은 시절은

프로파일러 권일용 젊은 시절은? 반갑습니당. 281번째 화제의 인물은 프로파일러 권일용이에요. 대한민국 국내 1호 프로파일러로 방송에도 많이 출연을 했는데 오늘 MBC 예능 '라디오스타' 에 출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유명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발레리나 김주원 프로필 결혼 과거사진  (0) 2022.05.20
임세아 디자이너 프로필 인스타  (0) 2022.04.22
존리 집안 재산  (0) 2022.02.20
정관스님 스님이 된 계기  (0) 2022.02.18
키크니 작가 실물 프로필  (0) 2022.02.09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