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명인

키크니 작가 실물 프로필

lovesom 2022. 2. 9. 16:54

키크니 작가 실물 프로필?

 

반갑습니다. 오늘의 1016번째 유명인은 키크니 작가이에요. 키크니 작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인기 일러스트레이터로 약 68만 명이 넘는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키크니 작가의 실물 프로필 등 여러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키크니 직업 일러스트레이터, 만화가, 프리랜서 작가로 예명, 필명 키크니 이름 뜻은 키가 커서 지은 이름이라고 합니다. 과거 웹툰 플랫폼 '만화경'에서 웹툰 '별일 없이 산다'를 연재했고 그 당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에세이집 '일상 다 반사'를 출간하면서 더욱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목소리 외 얼굴, 신상 정보를 공개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블럭'에서도 얼굴 공개를 하지 않고 자신의 캐릭터 가면을 쓰고 나왔다고 하네요. 얼굴을 공개하지 않는 이유는 사람들의 관심에 익숙하지 않고 굳이 알려야 할 필요가 없었다고 합니다.

 

키크니 작가는 유명해지고 싶지 않고 사진 찍히는 것도 좋아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현재 본명, 나이, 고향, 학력 학교, 국적 등 프로필 정보와 결혼, 여자친구 등 신상 공개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키는 185cm가 넘으며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키느니 작가는 독자가 요청한 대로 한 컷 만화를 그려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인스타툰 '키크니의 무엇이든 그려드립니닷'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10년을 열심히 일을 했더니 공황장애가 되었다고 합니다. 살고 싶어서 진짜 그리고 싶은 내 그림을 그린 것이 크게 관심을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키크니 작가는 과거 어린 시절부터 그림을 그렸고 집안 형편이 어려워서 더욱 열심히 일을 했다고 합니다. 만화가 활동 전에는 잘 나가는 일러스트레이터였고 교과서에 들어가는 삽화, 동화책 그림, 기업 홍보용 만화, 책 표지 등 그림 관련된 일은 안 해본 일이 없다고 하네요. 건강이 나빠지면서 어린 시절 꿈이었던 만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키크니 작가가 '톡이나할까'에 나오면 실물 모습은 작사가 '김이나'가 봤다고 하는데요. 김이나가 말하기를 실물 비율로는 키 크고 얼굴 작다고 했습니다. 얼굴을 큰 캐릭터와 다르게 실제 얼굴은 작다고 합니다. 또 실물을 본 다른 분은 키크니 작가의 실물 모습에 대해 훤칠한 키, 안경을 쓴 후드티를 입은 키크니 캐릭터 그대로였다고 했습니다. 

 

 

키크니 작가사 방송 출연을 하지 않는 이유도 매체 노출을 꺼려 자신의 엄마도 본인이 키크니인 줄 모른다고 하네요. 키크니의 최종 목표는 많은 독자와 소통하는 만화가로 거창한 목표보다는 독자들과 소통하며 가늘고 길게 작업할 수 있는 작가가 되고 싶다고 했습니다. 또 더 많은 사람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그림을 그려보고 싶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키크니 작가의 실물 프로필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2022.01.29 - [탤런트] - 지금 우리 학교는 왕따 은지 오혜수 인스타 프로필

 

지금 우리 학교는 왕따 은지 오혜수 인스타 프로필

지금 우리 학교는 왕따 은지 오혜수 인스타 프로필? 반갑습니다. 오늘의 1003번째 연예인은 배우 오혜수이에요. 배우 오혜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고

somlove.tistory.com

2022.01.13 - [가수] - 효린 과거얼굴 몸매

 

효린 과거얼굴 몸매

가수 효린 과거얼굴 몸매? 반갑습니다. 오늘의 988번째 연예인은 가수 효린이에요. 가수 효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로운 앨범이 발매되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노래 '레인보우'

somlove.tistory.com

2021.11.22 - [탤런트] - 홍수주 과거얼굴

 

홍수주 과거얼굴

배우 홍수주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937번째 연예인은 배우 홍수주이에요. 배우 홍수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드라마 스페셜 비트원'에서 홍청 역을 맡았습니다. 신인배우로 연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유명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존리 집안 재산  (0) 2022.02.20
정관스님 스님이 된 계기  (0) 2022.02.18
바베큐 연구소 유용욱 인스타 결혼  (0) 2022.02.04
송순단 나이 남편 과거사진  (0) 2022.01.30
조현일 프로필 코피 결혼 아내  (0) 2022.01.09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