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발레리나 김주원 프로필 결혼 과거사진?

 

반갑습니다. 오늘의 1101번째 유명인은 발레리나 김주원이에요.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금쪽 상담소'에 출연하여 오은영 선생님에게 고민을 상담한다고 합니다. 김주원이 '상승 정지 증후군'을 겪고 있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발레리나 김주원의 프로필 결혼 과거사진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발레리나 김주원 프로필 정보는? 본명 김주원, 국적 한국, 고향 부산광역시, 1977년 5월 8일 만으로 나이 45살이라고 합니다. 키 166cm, 몸무게 45kg이며 학력 사항은 선화예술중학교, 선화예술고등학교, 성신여자대학교 무용예술연기,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이라고 하네요. 가족 정보는 부모님 아버지 김병조, 어머니 설현주, 형제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EMK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8년 국립발레단 '해적'라고 합니다.

 

직업 발레리나, 성신여자대학교 교수, 뮤지컬 배우라고 합니다. 1997년에는 모스크바 볼쇼이 발레학교를 졸업했고 1998년에는 국립발레단에 입단을 했습니다. 2006년에는 '브누아 드 당스' 최고 여성 무용수상을 수상하면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2012년 수석 무용수 직을 그만두고 프리랜스 무용수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1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댄싱 위드 더 스타'에서는 뛰어난 댄스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김주원 발레 실력 보기

 과거 배우 '신성록'과 공개 열애를 했습니다. 하지만 결별 기사가 났고 전남친 신성록과 결별 사유는 개인적인 사안으로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주원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청순한 얼굴과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항상 아름다운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김주원 인스타 바로가기

 

부모님이 문화 예술이 관심이 많으셔서 악기도 가르치시고 4남매 모두 발레를 시키셨다고 합니다. 또 자식들 판단을 믿고 존중해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6년에는 김주원 엄마 설현주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2012 예술가의 장한 어머니'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발레무용가 김주원의 프로필 결혼 과거사진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은영 남편 아들

의사 오은영 남편 아들? 반갑습니다. 664번째 화제의 인물은 의사 오은영이에요. 오은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육아 전무가로 육아 솔루션을

somlove.tistory.com

 

정유인 프로필 근육 남자친구

정유인 프로필 근육 몸매 남자친구 수영선수 정유인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남자친구를 공개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오늘은 수영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