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쇼리 아내 사진은

lovesom 2020. 1. 10. 17:35

마이티 마우스 쇼리 아내 사진은?

 

반갑습니당. 282번째 연예인은 가수 쇼리이에요. 가수 쇼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로운 농구 예능 프로그램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쇼리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여자친구 등 여러가지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먼저 가수 쇼리의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볼까요?

쇼리 직업 탤런트 겸 가수로 힙합 그룹 마이티 마우스 멤버이에요. 같은 그룹 멤버는 상추로 상추는 키가 크고 근육질 몸매를 가지고 있으며 쇼리는 귀엽고 스키니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마이티 마우스는 사랑스럽고 신나는 노래로 많은 사랑을 많았으며 히트곡 노래 에너지 톡톡, 랄랄라 등이 있네요. 그리고 2016년에는 드라마 '옥중화'에서 주인공 친구 소매치기 천둥 역으로 코믹 연기 도전을 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도둑놈 도둑님, 내사랑 치유기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네요.

쇼피 프로필 본명 소준섭, 1982년 10월 4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7살입니다. 정말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서초구이며 키 168cm, 몸무게 62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아내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반포 고등학교, 계원조형예술대학 제품디자인과이며 종교 개신교이네요. 소속사 MKS2NT로 데뷔 시기는 2008년 마이티 마우스 싱글 앨범 '사랑해'입니다. 또 군대는 사회복무요원으로 다녀왔네요.

마이티 마우스 쇼리는 2018년 11월 3일 여자친구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부인 분과는 나이차이 2살 차이이며 미모의 재원라고 해요. 결혼 사진 뒷모습만 봐도 훈녀 비주얼이 느껴지네요. 그리고 쇼리 집안 정보가 화제가 되었는데요. 쇼리 아빠는 치과의사 원장이라고 합니다. 평소 아버지가 마라톤을 하면 어머니가 항상 결승전에 가서 기다리고 있다고 해요 정말 화목해 보이는 가족입니다.

가수 쇼리의 과거 어린시절,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과 너무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항상 훈훈한 외모와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이 많네요.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화보 모델, 광고,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일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힙합 듀오 마이티 마우스 쇼리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아내, 결혼 등 다양한 정보들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가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KCM 결혼 과거는  (0) 2020.01.24
여행스케치 윤사라 모든정보  (0) 2020.01.18
가수 세븐 이다해 근황은  (0) 2020.01.07
손예림 성형설 해명  (0) 2020.01.05
타이거JK 프로필 나이 아들 서조단  (0) 2020.01.04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