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손예림 성형설 해명

lovesom 2020. 1. 5. 19:02

슈스케 손예림 성형설 해명!

 

반갑습니당. 278번째 연예인은 슈스케 손예림이에요. 가수 손예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신곡 노래 '문제적 소녀'로 정식 가수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슈스케 사랑스러운 노래 신동 꼬마로 출연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벌써 20살이 되었네요. 슈스케 시절에는 11살이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손예림의 과거 어린시절 사진과 현재 인스타그램 사지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한번 성형설 의혹부터 슈퍼스타케이 시즌3 시절부터 볼까요?

손예림 직업 가수로 2011년 초등학생 시절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3'에 출연하며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슈스케 꼬마'라 불리며 큰 주목을 받았으며 그 당시 조용필 노래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를 불러 노래가 많은 사랑을 받았네요. 가수 이승철이 아빠 미소로 실력을 인정해줬습니다. 2017년에는 오디션 프로그램 '믹스나인'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손예림 프로필 본명 손예림, 2001년 9월 20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18살입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삼촌 손무현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한양 초등학교, 서경대학교 실용음악학과이며 소속사 뉴오더, 다운타운 이엔엠이네요. 데뷔 시는 2020년 1월 5일 싱글 앨범 '문제적 소녀'입니다.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슈스케 손예림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지금도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엄마 얼굴을 보니 엄마를 많이 닮았네요.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많이 성숙된 모습으로 섹시한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도 돋보이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공개된 적은 없습니다. 또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네요.

슈스케 손예림은 성형설, 성형 의혹에 대해 성형 수술은 한 적은 없으며 다이어트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얼굴이 예쁘다고 생각하지 않았는데 성형설이 불거져 한편으로는 기분이 좋았다고 했네요. 다이어트가 너무 힘들었다고 하는데요. 지금은 다이어트 성공 후 날씬한 몸매가 되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예능,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슈스케 가수 손예림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근황 소식들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가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쇼리 아내 사진은  (0) 2020.01.10
가수 세븐 이다해 근황은  (0) 2020.01.07
타이거JK 프로필 나이 아들 서조단  (0) 2020.01.04
해동 김기형 나이와 인스타  (0) 2020.01.03
이미자 과거와 딸  (0) 2019.12.27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