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힙합 래퍼 타이거 JK 프로필 나이 아들 서조단?

 

반갑습니당. 277번째 연예인은 힙합 그룹 트렁큰 타이거 멤버 타이거 JK이에요. 트렁크 타이거 타이거JK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교양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요즘 음원 사재기 논란에 대해 오랜전부터 사재기 1억제안 받았다고 폭로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타이커JK의 과거 리즈 시절, 작품활동, 아내 윤미래, 아들 서조단에 대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리즈 시절 사진부터 아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타이거JK 직업 한국 힙합 래퍼로 유명한 가수입니다. 소속그룹은 드렁큰 타이거, 선주, MFBTY라고 하네요. 한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힙합 래퍼로 한국 오버그라운드 힙합씬 대부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타이거JK 아버지 서병후는 음악 평론가이며 어머니 김성애는 와일드 캣츠 리더였다고 하네요. 초등학교 시절 미국으로 이민을 갔다가 태권도 선수의 꿈을 가지기도 했으나 학교에서 랩을 하여 상을 받았습니다. 힙합 페스티벌에도 초청되어 즉흥 랩 부문 수상했네요. 이후 한국인 DJ 샤인을 만나 드렁크 타이거 결성을 하게 되었습니다.

 

타이거 JK 프로필 본명 서정권, 1974년 6월 11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5살이네요.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베벌리힐스 고등학교이네요. 키 180cm, 몸무게 65kg, 혈액형 O형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아내 윤미래, 자녀 아들 서조단, 부모님 아버지 서병후, 어머니 김성애, 사촌 서호철이 있습니다. 소속사 필굿뮤직으로 데뷔 시기는 1999년 드렁큰 타이거 정규 앨범이라고 하네요.

 

 

타이거JK 인스타 바로가기

가수 타이거JK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은 풋풋하고 핫한 모습이 눈길이 갑니다. 지금도 대단한 자기관리로 훈훈한 얼굴과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네요. 여성 래퍼 윤미래와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금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으며 자녀는 아들 1명이 있네요. 아들 조단은 엄마 아빠를 닮아 너무 사랑스러워요.

 

 

윤미래 인스타 바로가기

가수 타이거JK는 2004는 척수염 투병을 한 적이 있습니다. 거의 완치가 되었다고 했으나 2019년 4월 척수염이 재발했다고 하네요. 예능 '라디오스타'에서는 사기 당한 경험도 고백했네요. 척수염이 빠른 쾌원을 기도하며 무대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드렁큰 타이거 제이케이의 과거 리즈 시절과 다양한 정보들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가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수 세븐 이다해 근황은  (0) 2020.01.07
손예림 성형설 해명  (0) 2020.01.05
해동 김기형 나이와 인스타  (0) 2020.01.03
이미자 과거와 딸  (0) 2019.12.27
45RPM 탈퇴이유  (0) 2019.12.19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