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KCM 결혼 과거는

lovesom 2020. 1. 24. 03:13

가수 KCM 결혼 과거는?

 

반갑습니당. 296번째 연예인은 가수 KCM이에요. 가수 KCM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폰페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신곡 노래 앨범 '버릇처름 셋을 센다'를 발매했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KCM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결혼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찾아보려고 합니다. 그럼 밑에서 가수 KCM의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볼까요?

KCM 직업 솔로 가수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허스키한 미성 목소리로 발라드 가수라고 하네요. 노래 실력도 뛰어나지만 멋진 복근, 근육질 몸매도 보여줬습니다. 몸짱 가수로 민소매 나시, 팔토시, 카고바지 패션 스타일이 화제가 되었네요. KCM은 지금은 조끼, 팔토시 패션을 안 한다며 과거 패션 스타일을 반성한다고 했습니다. 또 과거에는 비보이 활동을 한 적이 있는데 그래서 뛰어난 댄스 실력도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댄스 가수 데뷔를 하고 싶었지만 허리를 다쳐 춤을 출 수 없었다고 하네요.

KCM 프로필 본명 강창모, 1982년 1월 26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7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광명시이며 키 180cm, 몸무게 85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형, 누나, 조카 전동현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청운대학교 방송연예학이며 종교 개신교이네요. 소속사 얼반웍스이엔티로 데뷔 시기는 2004년 1집 앨범입니다. 군대는 다녀왔습니다.

가수 KCM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상남자다운 비주얼이 눈길이 가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다이어트 후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그리고 KCM 이름 약자를 '김치맨' 약자로 알고 있다는 사람도 있다고 하는데요. 진짜 뜻은 '코리아 컨템퍼러리 뮤직'이라고 했습니다.

가수 KCM은 2016년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에 슈가맨으로 출연했는데요. 히트곡 노래 '흑백 사진'을 슈가송으로 불렀습니다. 그리고 그때 근황을 밝혔는데 제지업을 하고 있는 아버지 가업을 이어받아서 대표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음악 활동도 계속 할 예정이라고 했습니다. 이후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에 출연을 하고 예능 '복면가왕'에도 '파리잡는 파리넬리'로 참가하여 대단한 활약을 보여줬네요. 그리고 예능 '미스터트롯' 삼식이를 가수 KCM아닐까 의심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궁금하네요.

가수 KCM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어요. 과거 배우 유인영'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했으며 만나는 여친이 없다고 했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KCM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결혼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가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민종 결혼했을까  (0) 2020.01.31
김재덕 젝스키스 되기전  (0) 2020.01.29
여행스케치 윤사라 모든정보  (0) 2020.01.18
쇼리 아내 사진은  (0) 2020.01.10
가수 세븐 이다해 근황은  (0) 2020.01.07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