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김민종 결혼했을까

lovesom 2020. 1. 31. 21:04

배우 김민종 결혼했을까?

 

반갑습니당. 302번째 연예인은 배우 김민종이에요. 배우 김민종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남산의 부장들' 시사회 포트월 행사 기사가 났습니다. 그리고 최근 작품은 드라마 '배가본드'와 영화 '그대 이름은 장미'이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민종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여러가지 정보들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먼저 과거 졸업사진 모습부터 볼까요?

 

김민종 직업 가수 겸 배우로 과거 많은 사랑을 받은 연예인이었습니다. 과거 광고 모델 활동을 먼저했으며 이 후 영화, 드라마에서 활약을 했네요. 만능 엔터테이너로 가수, 배우 활동을 함께 했는데요. 나오는 드라마는 다 히트를 쳤으며 노래도 대중으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아쉽게도 영화 출연작에서는 히트작품이 없네요. 영화 출연작 '낭만자객'이 중요한 작품이었는데 흥행 실패를 하며 아쉬운 성적을 보여줬습니다. 하지만 드라마 신사의 품격, 배가본드 등에서는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네요.

배우 김민종 프로필 본명 김민종, 1972년 2월 2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강남구이며 키 180cm, 몸무게 69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형 1명, 누나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대왕 초등학교, 수유 중학교, 안양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이며 종교 불교이네요.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88년 영화 '아스팔트 위의 동키호테'입니다.

배우 김민종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잘생긴 얼굴입니다. 지금도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훈훈한 모습이 눈길이 가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배우 김종민은 과거 배우 손지창과 함께 2인조 그룹 '더 블루'를 결성했습니다. 타이틀곡 노래 '너만을 느끼면'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드라마 OST '그대와 함께'도 히트를 쳤네요. 노래 '친구를 위해'도 큰 사랑을 받았고 듀엣 그룹으로 최고의 인기를 누렸습니다. 이후 가수 은퇴도 하였으나 발라드 노래 '착한 사랑'으로 가수 복귀를 했네요. 가요 프로그램 1위를 하며 영광을 되찾았습니다.

배우 김민종은 작년에 육아예능 '아이를 위한 나라가 있다'에서 출연하여 다정다감을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화보 모델, 광고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김민종의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과 여러가지 정보들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가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다해 성형했을까  (0) 2020.02.07
기리보이 모든정보  (0) 2020.02.01
김재덕 젝스키스 되기전  (0) 2020.01.29
KCM 결혼 과거는  (0) 2020.01.24
여행스케치 윤사라 모든정보  (0) 2020.01.18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