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헌수 프로필 아내(부인) 직업, 인스타와 윤정수

1. 개그맨 손헌수 프로필 
2. 손헌수 주목받은 계기, 박수황, 윤정수와 관계
3. 손헌수 전여친 결별 사유와 결혼, 아내 직업
4. 손헌수 힘든 가족사와 사업실패
5. 손헌수 트로트 무대 보기
6. 손헌수 인스타그램

 

반갑습니다. 오늘의 1374번째 연예인은 개그맨 손헌수이에요. 개그맨 손헌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결혼식 기사가 났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그맨 손헌수의 과사, 최근영상, 와이프, 작품활동, 수입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아내 분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개그맨 손헌수 프로필

본명 손헌수, 국적 한국이며 나이 1980년 3월 17일생으로 43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빠, 엄마, 형, 부인이 있습니다.

 

그리고 고향 서울특별시, 키 180cm, 몸무게 70kg, 혈액형 a형이며 학력 서울길동초등학교, 동신중학교, 삼일미디어고등학교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극락기획단으로 2000년 MBC 개그맨 11기 공채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군대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 전역, 종교 무종교, 유튜브 채널 손헌수 특집이며 MBTI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손헌수 주목받은 계기, 박수홍, 윤정수와 관계

직업 코미디언, 탤런트, 영화배우, 뮤지컬배우, 유튜버, 개가수, 디스코맨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과거 어린 시절부터 개그맨을 꿈꿨고 2000년 MBC 공채 11기가 되어 개그맨 꿈을 이뤘다고 하네요. 데뷔 후 개그맨 '이진환'과 함께 '허무개그'를 하면서 큰 인기를 얻었다고 합니다. 2003년에는 드라마 '야인시대'에서 눈물의 곡절 역을 맡았는데 개그맨이지만 좋은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개그맨 박수홍 편에 윤정수, 배기성 등과 자주 나왔습니다. 두 사람은 절친 사이로 손헌수는 개그맨 선배 박수홍을 보며 결혼 결심을 하게 되었고 박수홍이 손헌수 결혼식 축사를 맡는다고 합니다. 박수홍과는 방송인 선후배를 뛰어넘은 가족 같은 사이라고 하네요.

 

2020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 출연하여 윤정수, 박수홍에게 절연 선언을 했다고 합니다. 셋이서 20년을 붙어 지내다 보니 각자의 삶을 살지 못하는 것 같고 형들의 그늘에 파묻혀서 그냥 형들과 함께 살아왔던 것 같다고 했습니다. 이젠 무의미하다 생각에 이제 그만 봐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절연 논란 후 방송이라는 것이 보이는 게 다가 아니라며 형들을 사랑하고 평생을 옆에 있고 싶다고 했습니다. 박수홍은 자신에게 부모님 같은 분이라고 했습니다.

 

 

손헌수 전여친 결별 사유와 결혼, 아내 직업

2013년 개그우먼 '김주연'과 열애설 기사가 났으나 8개월 만에 결별 기사가 났습니다. 전여친 김주연과 결별 사유는 열애 사실이 알려지면서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동료들에게 미안하고 대중의 시선에 부담을 느꼈다고 하네요. 결별 후 코미디언 선후배 사이로 돌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3년 10월 15일 지금의 아내 분과 결혼을 한다고 하는데요. 아내 직업 비연예인, 나이차이 7살 차이이며 성격은 손헌수가 본 사람 중 가장 성품이 완벽한 사람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오래 알고 지낸 사이로 일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여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임신, 자녀 계획은 공개되지 않았으며 손헌수 SNS에 아내의 복싱 시합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손헌수 힘든 가족사와 사업실패

어렸을 때는 집안이 부유했지만 아버지가 사업실패로 인해 가난해졌다고 합니다. 손헌수는 생활비를 벌기 위해 초등학교 5학년 때 신문 돌리기, 고등학교 때 인형 눈 붙이기 등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하네요. 18살 때부터 건설 현장에서 일하면서 개그맨 학원을 다녔고 MBC 공채 11기 개그맨에 합격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데뷔 후 큰 사랑을 받아 전성기 시절을 보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영화 3편, 앨범 발매 등으로 돈 10억을 다 날렸다고 합니다. 빚도 5억을 넘게 지고 말았지만 자신에게는 독이 아니라 약이 되었다고 하네요. '6시 내고향'에서 청년회장 역할을 하면서 많은 걸 깨달았고 욕심을 내려놓고 감사한 마음으로 방송을 한다고 합니다. 2021년부터는 '일꾼의 탄생'이라는 프로그램에 나와 또다시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화보, 드라마, 음악 무대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트로트가수 겸 개그맨 손헌수의 집안, 재산, 필모그래피, 과거 리즈 시절 사진, 어머니, 수익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손헌수 트로트 무대 보기

 

 

손헌수 인스타 바로가기

 

 

박경림 프로필 남편 아들

박경림 프로필 남편 아들 반갑습니다. 오늘의 688번째 연예인은 MC 박경림이에요. MC 박경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개그맨 '박수홍'과 함께 나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