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우먼 지영옥 프로필, 나이와 남편 이혼 사유

1. 코미디언 지영옥 프로필
2. 지영옥 은퇴 이유와 변한 성격
3. 지영옥 힘들었던 인생사, 사업 실패
4. 지영옥 과거얼굴과 전남편 이혼
5. 지영옥 젊은 시절 영상보기
6. 지영옥 대단한 노래 실력 보기

 

반갑습니다. 오늘의 1357번째 연예인은 개그우먼 지영옥이예요. 개그우먼 지영옥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그우먼 지영옥의 과사, 최근영상, 인스타, 수입, 작품활동, 남친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코미디언 지영옥 프로필

본명 - 지영옥, 국적 - 한국

 

나이 - 1962년 4월 22일 61살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들, 오빠들

 

- 160cm, 몸무게 - 55kg, 혈액형 - O형

 

데뷔 - 1983년 제3회 MBC 개그콘테스트

 

수상 - 1991년 KBS 코미디연예대상 조연상, 1983년 제3회 MBC 개그콘테스트 동상 


고향, 학력, 소속사, 인스타그램, MBTI, 종교 - 비공개

 

 

지영옥 은퇴 이유와 변한 성격

현재 직업 영화배우, 유튜버, 가수, 개그우먼으로 유튜브 채널 '지영옥의 지씨마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구독자 수 1.17천 명이라고 하네요. 예명은 '지씨'로 예능 프로그램 '쇼 비디오자키 쓰리랑부부 코너'에서 지씨 역을 맡아 예명이 지씨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방 빼'라는 유행어로 스타가 되었습니다.

방송 활동을 안 하게 된 이유는 일거리가 줄어들었고 사업 실패, 지인 배신, 사기 등으로 성격이 침울하게 변했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방송 복귀 계획도 물거품이 되었다고 합니다. 원래 성격은 활발하고 낙천적인 성격으로 점점 어둡고 내성적인 성격으로 변했다고 하네요. 

 

 

지영옥 힘들었던 인생사, 사업 실패

지영옥은 원래 개그우먼 데뷔 전 대전에 있는 극단 단원이었다고 합니다. 연극배우를 꿈꾸는 배우 지망생이었고 연기가 해고 싶어 MBC 개그 콘테스트에 응시하였다고 하네요. 그 당시 개그는 온전히 연기였으며 지씨 아줌마 캐릭터할 때가 26살이었다고 합니다. 

 

지영옥은 7남매 중 막내로 서른 중반까지 평탄한 삶을 살았고 살아가는데 어려움이 없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이후 지인들로부터 사기를 당하면서 힘든 시기를 보냈다고 합니다. 그때 작은 거에도 화부터 나고 말투도 변하면서 화병을 앓았다고 하네요. 또 남들과 비교를 하게 되면서 짜증은 더 심해졌으며 자격지심, 의욕상실, 우울증, 대인기피증 등이 생겼다고 합니다.

 

 

지영옥 과거얼굴과 전남편 이혼

과거 젊은 시절 얼굴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항상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결혼을 했고 결혼 후 남편과 함께 미국으로 이민을 갔다고 합니다. 하지만 6개월 만에 이혼을 하게 되었고 전남편과 이혼 사유, 남편 직업은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두 사람 사이에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이혼 후 힘들었지만 개그맨 선배 '김영하'와 친해지면서 다시 활력을 얻게 되었고 우울증을 극복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남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포근한 남자, 따뜻한 남자, 유머스러운 남자, 폭 안기고 싶은 남자라고 하네요. 재혼 생각에 대해서는 새로운 사랑이 만나면 무조건 결혼할 것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드라마, 화보,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개그맨 지영옥의 재산, 수익, 학교, 집안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지영옥 젊은 시절 영상보기

 

 

지영옥 대단한 노래 실력보기

 

 

배우 남포동 프로필 전부인 이혼

배우 남포동 프로필 전부인 이혼? 반갑습니다. 오늘의 1120번째 연예인은 배우 남포동이에요. 영화배우 남포동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특종세상' 에 나왔과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10년 넘게

somlove.tistory.com

 

김세레나 프로필 이혼 아들 진의남

가수 김세레나 프로필 이혼 아들 진의남? 반갑습니다. 오늘의 1020번째 연예인은 가수 김세레나이에요. 가수 김세레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타 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박종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