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옥주 프로필 남편 직업과 아들, 딸

1. 개그우먼 이옥주 프로필
2. 이옥주 과거얼굴과 남편 직업
3. 이옥주 남편 토마스 가슬러 러브스토리
4. 이옥주 고부갈등과 부모님 결혼 반대
5. 이옥주 귀여운 딸 영상보기
6. 이옥주 대저택 미국 집 영상보기

 

반갑습니다. 오늘의 1348번째 연예인은 코미디언 이옥주이에요. 개그우먼 이옥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사랑은 아무나 하나 시즌2'에 남편 토마스 가슬러와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그우먼 이옥주의 나이, 최근영상, 결혼,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한 번 볼까요?

 

SBS 좋은아침

개그우먼 이옥주 프로필

본명 이옥주, 국적 - 한국

 

나이 - 1969년 3월 6일 54살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언니, 남편 토마스 가슬러, 큰 아들 대니, 작은 아들 타미, 막내딸 재키

 

- 161cm, 혈액형 - B형

 

학력 - 개정간호전문대학

 

고향 - 전라북도 군산시

 

몸무게, MBTI, 인스타그램 - 비공개

 

직업 - 개그우먼, 영화배우

 

데뷔 - 1988년 MBC 개그콘테스트

 

이옥주 과거얼굴과 남편 직업

이옥주는 전라북도 군산시 출신으로 1988년 MBC 개그콘테스트에서 대상 수상을 하면서 개그우먼이 되었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일밤, 웃으면 복이 와요, 호기심 천국 등에서 활약을 하다가 1998년 결혼 후 미국 이민을 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남편 토마스 가슬러와 나이차이 3살 차이로 남편이 연하라고 합니다. 남편 직업 사업가로 미국 콜로라도주 출신 미국인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이옥주의 과거 젊은 시절 얼굴을 보니 풋풋하고 상큼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목구비는 변화가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합니다. 

 

 

SBS 좋은아침
SBS 좋은아침
SBS 좋은아침
SBS 좋은아침
SBS 좋은아침

이옥주 남편 토마스 가슬러 러브스토리

남편 토마스 가슬러와 러브스토리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과거 이옥주는 영어 공부를 하기 위해 남편을 소개받았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영어 공부 때문에 만났으나 만나면 만날수록 남편이 좋아졌고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남편 토마스 가슬러가 무릎을 꿇고 반지를 주면서 프러포즈를 했다고 합니다.   

이옥주 토마스 가슬러 부부는 결혼 후 초반에는 부부싸움을 자주 했지만 오랜 결혼 생활을 하면서 사이가 더 좋아졌다고 하네요. 자녀는 아들 2명, 딸 1명으로 딸 재키는 입양을 했다고 합니다. 

 

MBC 기분좋은날
SBS 좋은아침
SBS 좋은아침
SBS 좋은아침

이옥주 고부갈등과 부모님 결혼 반대

이옥주는 결혼 후 시어머니와 사이가 안 좋았다고 합니다. 그 당시 자신이 너무 이기적이고 잘 못했기에 시어머니에게  혼났다고 하네요. 남편 토마스 가슬러는 아내 이옥주의 마음을 알지만 어머니가 나이가 많아 쓰러질 것 같아 말을 못 하였고 대신 아내를 달래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당시 부모님 반대가 심했다고 하는데 이옥주 친언니가 먼저 미국인과 국제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언니가 형부를 데리고 집에 처음 왔을 때 유도선수 출신 아버지가 형부를 동네 밖으로 던졌다고 하네요. 나중에는 자매 모두 결혼 허락을 받아 미국에서 행복한 결혼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광고 모델, 영화,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개그맨 이옥주의 개그맨, 필모그래피, 재산, 과사, 이혼, 재혼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옥주 귀여운 딸 영상보기

 

 

이옥주 대재택 미국 집 영상보기

 

 

손창민 프로필 아내 별거 딸

손창민 프로필 아내 별거 딸 1. 배우 손창민 프로필 2. 손창민 아역 활동과 아이돌 스타 3. 손창민 결혼 빨리 한 이유 4. 손창민 아내 이지영과 별거 반갑습니다. 오늘의 1249번째 연예인은 배우 손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