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세미 프로필 서준맘 나이 과거얼굴

1. 개그우먼 박세미 프로필
2. 박세미 과거 개그맨 활동
3. 박세미 과거얼굴과 성형 고백
4. 박세미 학창 시절과 실제 성격

반갑습니다. 오늘의 1248번째 연예인은 개그우먼 박세미이에요. 개그우먼 박세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유튜브 채널 안녕하세미 부캐 '서준맘'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그우먼 박세미의 나이 과거얼굴 프로필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과거사진과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개그우먼 박세미 프로필

본명 박세미, 국적 한국, 1990년 3월 7일생으로 나이 3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54cm, 몸무게 47kg, MBTI ESFJ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일신여자상업고등학교, 인덕대학교 방송연예과이며 소속사 매타코미디라고 합니다. 현재 혈액형, 종교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박세미 과거 개그맨 활동

직업 개그우먼, 아프리카 TV BJ, 유튜버, 라이브 커머스 쇼호스트로 요즘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과거 갈갈이홀, 개그왕, 윤형빈 소극장 등 개그 극단에서 활동을 하다가 공채 코미디언 시험을 봤지만 아쉽게 최종에서 떨어졌다고 하네요. 그렇게 개그우먼 김지유, 김진주와 함께 개그 유튜브 채널 '백마TV'를 운영하게 되었고 피식대학 서준맘으로 큰 관심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신도시 서준맘 '류인나'로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등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박세미 과거얼굴과 성형 고백

과거 어렸을 때 얼굴을 보니 너무 사랑스러운데요. 성인이 된 후 코 성형 2번, 앞트임 성형 수술을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또 다이어트 후 몸무게를 감량하여 날씬한 몸매, 매력적인 동안 외모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부캐 서준맘은 결혼을 한 기혼이지만 실제로는 미혼이라고 하네요. 남자친구 여부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서준맘 남편은 개그맨 '이용주 부캐 '배용남'이라고 합니다.

 

 

박세미 인스타 바로가기

 

 

서준맘 일상 브이로그 보기

 

박세미 학창 시절과 실제 성격

고등학교 2학년 시절부터 개그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대학교에서는 개그 전공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엄마는 반찬 가게 일을 하신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집순이에 표현을 잘 못한다고 하네요. 원래 아니였는데 30대가 되면서 내성적인 성격으로 많이 바뀐 것 같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영화,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서준맘 박세미의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용주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차진석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반갑습니다. 626번째 연예인은 개그맨 이용주이에요.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비대면데이트에서 부캐 중고차딜러 차진석으로 나오고 있습니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