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맨

김단하 프로필 과거얼굴

lovesom 2022. 12. 24. 23:29

김단하 프로필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208번째 연예인은 개그우먼 김단하이에요. 개그우먼 김단하의 최근 근황은 예능 프로그램 '끝장 부부 합숙소 당결안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1년 예능 프로그램 '1호가 될 순 없어'에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개그우먼 김단하의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결혼식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개그우먼 김단하 프로필

  • 본명 - 김단하, 국적 - 한국
  • 나이 - 1986년 6월 12일 36살
  •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배정근, 자녀 딸 배하랑
  • 고향 - 대구광역시, 종교 - 천주교
  • 키 - 165cm, 혈액형 - B형, 몸무게 - 50kg
  • 데뷔 - 2011년 SBS 특채 개그맨 '개그투나잇'

현재 학력, MBTI, 소속사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배정근 김단하 코미디언 활동

배정근은 KBS 개그콘서트 공채 31기 개그맨으로 데뷔를 하여 개그맨 활동을 했지만 개콘 폐지 후 개그맨 활동이 어려워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배달 알바를 했고 개그맨 데뷔 전에는 집안 환경 때문에 군대 전역 후 조선소에서 근무를 했다고 하네요. 개그맨 된 계기는 친구가 '갈갈이 극단'에 들어가자고 조언을 하면서 개그맨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단하는 예능 프로그램 '웃찾사'에서 개그우먼 활동을 했지만 웃찾사 폐지 후 연기에 관심이 생겨 연기학원을 다녔다고 하네요. 이후 드라마, 영화, 독립 영화에 출연하면서 배우 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개그맨 배정근 프로필

  • 본명 - 배정근, 국적 - 한국
  • 나이 - 1990년 11월 18일 32살
  • 가족 - 부모님, 부인 김단하, 자녀 배하랑
  • 학력 - 남대전고등학교, 예원예술대학교
  • 키 - 178cm, 고향 - 대전광역시
  • 데뷔 -  KBS 개그콘서트 공채 31기 개그맨

 

김단하 인스타 바로가기

 

 

김단하 유튜브 바로가기

 

배정근 김단하 결혼 스토리

 두 사람은 결혼 4년차이며 남편 배정근과 나이차이 4살 차이라고 합니다. 과거 김단하 개그우먼 활동 시절 행사를 하다가 개그맨 준비생 배정근을 만나게 되었고 순수한 배정근의 모습을 보고 호감이 갔다고 하네요. 배정근도 마음이 가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1명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단, 하나의'를 운영하고 있으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육아, 먹방, 여행 등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코미디언 김단하의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표인봉 딸 표바하 프로필 과거얼굴

표인봉 딸 표바하 프로필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177번째 연예인은 뮤지컬 배우 표바하이에요. 뮤지컬 배우 표바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잠만 자는 사이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