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경림 프로필 남편 아들

반갑습니다. 오늘의 688번째 연예인은 MC 박경림이에요. MC 박경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개그맨 '박수홍'과 함께 나온다고 하는데 과거 박경림이 개그맨 박수홍의 팬클럽 회장이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두 사람은 절친 사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박경림의 남편 아들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훈훈한 남편, 아들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박경림 직업 방송 연예인 겸 진행자로 방송연예대상 대상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과거 고등학교 시절에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 '돌발소녀'로 출연을 했는데 재치있는 입담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고 합니다. 큰 주목을 받게 되면서 라디오 고정 출연을 하게 되었고 이후 MBC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대단한 예능감으로 활약을 했습니다. 2000년대 초반 대단한 인기로 광고, 예능,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했고 가수 활동도 하면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 당시 노래 '착각의 늪'은 2위를 했으며 2009년에는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스타 서바이벌 동거동락'에서는 국민 개그맨 '유재석'과 좋은 케미를 보여줬으며 시트콤 '논스톱3'에서는 배우 '조인성'과 달달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MC 박경림 프로필은? 본명 박경린, 국적 한국, 1978년 12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갈현동이며 키 160cm, 몸무게 51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남편 박정훈, 자녀 아들 박민준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신도 초등학교, 예일여자 중학교, 동명여자 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 숭실대학교 국제통신대학원 프라이빗뱅킹학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위드림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1988년 KBS 2FM, '이본의 볼륨을 높여요'라고 합니다.

 

박경림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상큼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그 당시에는 허스키한 목소리, 사각턱 등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깨끗한 피부로 화장품 모델 활동도 했습니다. 과거 성형 수술 의혹도 있었지만 성형설에 대해 박경림은 리프팅 시술 등 관리를 받았고 다이어트 후 살이 빠졌다고 하네요. 현재 얼굴을 봐도 훈훈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박경림은 전성기 시절에 미국 유학을 갔다고 합니다. 갑자기 유학을 간 이유는 중학교 시절부터 대학교를 졸업하면 유학을 가겠다는 자신만의 약속이었다고 하네요. 어떤 공부를 했느냐라는 질문에는 사람 공부를 했다고 했습니다.

 

박경림은 2007년 지금의 훈남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사진을 보니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직업은 회사원이라고 하네요. 나이차이 남편이 연하이고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과거 남편 루머 기사가 난 적도 있는데요. 남편 루머는 '퇴사설'인데 사실이 아니며 회사를 잘 다닌다고 했습니다. 벌써 아들은 초등학생 고학년으로 아들 사진을 보니 엄마, 아빠를 많이 닮았네요. 아들은 엄마가 유명한 연예인 박경림인줄 알기보다는 친구가 많은 엄마로 알고 있다고 합니다. 아들 민준이의 꿈은 유튜버이며 벌써 사람을 엄마처럼 사람을 챙긴다고 하네요.

 

박경림은 2010년부터는 쇼케이스, 영화 제작발표회 등 MC 활동을 주로 하고 있으며 방송에서는 가끔씩 출연하다고 있습니다. 뛰어난 진행 실력으로 영화계 제작발표회 MC는 무조건 박경림을 1순위로 두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대단한 인맥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과거에는 '79클럽'이라는 연예계 모임이 있었고 자신의 결혼식에서는 강호동, 강타, 김민종, 김을동, 김용만, 김장훈, 박상민, 박명수, 박신혜, 별, 서경석, 유진, 윤종신, 이효리, 임창정, 장나라, 조저린, 정선희, 한효주, 차태현, 히딩크 감독 등 5000여명이 하객이 왔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에서도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박경림의 남편 아들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백종원 클라쓰 일본인 모에카 프로필 과거얼굴

백종원 클라쓰 일본인 모에카 프로필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043번째 연예인은 방송인 겸 모델 모에카이에요. 모델 모에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 클라쓰'에 출연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