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클레어 이도원 나이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693번째 화제의 인물은 유튜버 클레어 이도원이에요. 유튜버 클레어 이도원은 유튜브 채널 '클레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영상 하나로 조회수 만을 기록하여 더욱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 영상의 제목은 20대 의대생, 어쩌다 아기엄마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유튜버 클레어 이도원은 나이 인스타 등 여러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클레어 이도원 직업 의대생 겸 유튜버로 유튜브 콘텐츠는 이상 브이로그이라고 합니다. 영상에서는 일상 공부 모습과 육아 생활을 볼 수 있습니다. 클레어는 대학교 졸업 후 대기업 인턴에 합격을 했고 정직원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일주일 만에 사표를 던지고 의대 입시 준비를 했다고 합니다. 대기업 퇴사한 이유는 적당히 비위을 맞추며 일하고 모든 만남, 피곤을 주말에 해결해야하고 월급이 들어오면 카드값 갚이 바쁜 인생을 시작하면 평생 그렇게 살 것 같아 그렇게 결정내렸다고 하네요. 마이너스 통장 빚이 있었는데 의대 지망생들에게 고액과외를 해서 빚을 갚았다고 하며 의대 입시 공부 시절에는 아침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독서실에서 공부를 하고 집에서는 육아를 했다고 합니다.

 

유뷰버 클레어 이도원의 프로필은? 본명 이도원, 국적 한국,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살이며 가족 사항은 남편, 자녀 1명이 있다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동국대학교 생물학과 12학번으로 입학을 했다가 편입을 하여 연세대학교 생화학과 13학번으로 졸업을 했습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는데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결혼 3년 차라고 합니다. 남편과는 캠퍼스 커플로 만나 부부 사이가 되었으며 결혼을 하면서 바로 임신, 출산을 하면서 아이 엄마가 되었습니다. 

 

유튜버 클레어 이도원은 과거 아나운서를 준비를 한 적이 있으며 이후 대기업에 입사를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대기업 퇴사를 하고 4개월 만에 의대에 입학하여 지금은 의대생이라고 하네요. 대학교는 수도권 한 의대라고 합니다. 앞으로 의사 겸 주부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직 인스타그램 계정은 공개되지 않았으나 위에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예능 프로그램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유튜버 클레어의 나이 인스타 등 여러 정보와 다양한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