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김재철 프로필 나이 아내

lovesom 2020. 11. 25. 23:11

김재철 프로필 나이 아내

반갑습니다. 578번째 연예인은 배우 김재철이에요. 배우 김재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재철의 프로필 나이 아내 결혼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들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한번 알아볼까요?

 

 

 

배우 김재철 프로필

본명 김재철, 국적 한국, 1982년 6월 25일생으로 나이 41세이며 서울이 고향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미국 교포인 아내가 있으며 학력사항 잠실고등학교, 동아방송대학 연극영화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김재철은 2000년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키이스트입니다. 키와 자녀에 대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어요. 그밖에 키, 혈액형,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김재철 연기활동과 연기력

2000년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로 데뷔 했으며 이후 영화 '공조', '대배우', '김 감독', '백두산' 등에 출연하였으며 이제 연기 생활한 지 20년이 넘는 베테랑 배우입니다. 데뷔 당시에는 풋풋한 외모로 지진희가 생각나는 외모를 자랑하였으며 김재철이 주연한 영화 중 '김감독'은 2017년 칸 영화제 비경쟁 단편영화 부분에서 공식 초청받은 적도 있습니다. 이후 SBS 드라마 '하이에나'에서 '케빈정' 역으로 출연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김재철 매력적인 연기 보기

 

 

김재철 인스타 바로가기

 

김재철 결혼과 아내

자신의 연기 원동력으로 가족을 1순위로 꼽는다고 합니다. 김재철의 개인사에 대해 많이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김재철의 아내는 미국 교포라고 합니다. 한국에 일 때문에 출장을 왔다가 우연한 계기에 술 자리에서 만나게 되었고 아내가 한국 친구들이 많이 없고 그래서 연락처를 주고받고 편하게 친구처럼 6개월을 만났고 아내의 출장 기간이 끝나고 미국으로 돌아가야 하는 상황에서 공항에 데려다줬는데 서로 눈물을 흘리며 좋아하는 감정을 느끼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재철 결혼 스토리

아내는 미국에서 6~7개월 일하면서 군대 휴가 나오듯 한국에 2박 3일씩 왔다갔다 하다가 한국에서 일하는 건 어떻겠냐고 물었고 아내는 한국에서 일하다가 안되면 미국에 다시 가면 되지 않겠느냐며 미국 회사를 그만두고 한국 회사를 다녔고 그렇게 6년간 연애를 하다 2019년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는군요. 현재 신혼생활을 즐기는 중이라고 하며 자녀에 대한 정보는 없는 상태입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 보여주는 배우 김재철이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김재철의 과거 리즈 시절 부인 자녀 필모그래피 등 여러 정보와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김고은 프로필 과거 실제 성격

김고은 프로필 과거 실제 성격 반갑습니다. 오늘의 1148번째 연예인은 배우 김고은이에요. 배우 김고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작은아씨들'에서 오인주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남지현,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