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성재 프로필 아내 직업과 집안

 

반갑습니다. 559번째 연예인은 배우 이성재이에요. 배우 이성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빨간 풍선'에서 지남철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성재의 프로필 아내 직업과 집안 작품활동 딸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배우 이성재의 아내, 딸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이성재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직업 배우로 많은 영화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과거 1998년 드라마 '거짓말' 역으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으며 '제2의 한석규'라는 수식어도 생겼다고 하네요. 1998년 영화 '미술관 옆 동물원'에서는 역을 맡았고 각종 영화제 신인상 수상을 했습니다. 이후 영화 플란다스의 개, 신라의 달밤, 주유소 습격사건 등이 모두 히트를 치면서 유명 배우가 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2002년 영화 '공공의 적'에서는 역을 사이코 패륜아 조규환 역을 맡았는데 소름 끼치는 악역 연기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배우 이성재 프로필

본명 이성재, 국적 한국, 1970년 8월 2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용산구이며 키 180cm, 몸무게 72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아버지 이강태, 형 이원재, 부인 김진숙, 자녀 첫째 딸 이인영, 둘째 딸 이채영, 손자 이주안, 손녀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상명 초등학교, 한강 중학교, 오산 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1995년 MBC 24기 공채 탤런트라고 합니다.

 

 

 

이성재 딸 영상편지 보기

 

이성재 과거사진과 결혼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앳된 모습이 눈길이 가네요. 훈훈한 비주얼을 지금과 똑같아서 항상 대단한 동안 외모와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 계정은 없는 것 같네요.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지금의 아내 분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항상 딸바보 아빠로 사랑스러운 딸이 2명이 있습니다. 2018년 딸이 결혼식을 올리면서 장인어른이 되었고 2019년에는 손주가 태어나면서 할아버지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성재는 현재 기러기 아빠로 아내는 딸 육아 때문에 캐나다에 딸들과 거주하고 있습니다. 

 

 

 

이성재 노래 실력 보기

 

이성재 아내 직업과 집안

과거 예능 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가족 이야기를 했습니다. 지금의 아내가 방송국 간부의 딸이라고 하는데요. 장인어른이 당시 MBC 보도국 근무를 하셨지만 그걸 알고 아내를 만난 건 아니고 드라마 촬영을 하다가 아내를 만났고 아내는 그때 스크립터였다고 합니다. 또 아내의 전 직업은 배드민턴 선수라고 하네요. 그리고 아버지는 대기업 S건설 사장 출신이며 친형은 육군 대령이라고 했습니다.

 

 

 

이성재 필모그래피

영화 출연작 인간의 시간, 현의 노래, 나탈리, 상사부일체, 데이지, 홀리데이, 신석기 블루스, 바람의 전설, 하루, 플란다스의 개, 자귀모, 미술관 옆 동물원, 꿈은 이루어진다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큰언니, 제4공화국, 전원일기, 예스터데이, 거짓말, 천국보다 낯선, 대한민국 변호사, 포세이돈, 아내의 자격, 아들 녀석들, 구가의 서, 수상한 가정부, 왕의 얼굴, 맨도롱 또똣, 마녀 보감, 질투의 화신, 이별은 떠났다, 어비스, 검사 내전 등에 나왔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등 활약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이성재의 아내 딸 등 여러 정보와 아내, 딸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박해수 프로필 과거 넷플릭스 공무원

박해수 프로필 과거 넷플릭스 공무원 반갑습니다. 오늘의 1161번째 연예인은 배우 박해수이에요. 배우 박해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수리남'에서 최창호 역을 맡았다고 합니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