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현진 프로필 다른 직업은 가수 미술가

 

반갑습니다. 561번째 연예인은 영화 배우 백현진이에요. 배우 백현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가우스전자'에서 기성남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백현진의 프로필 결혼, 다른 직업은 가수 미술가,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화보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백현진 프로필

본명 백현진, 국적 한국, 1972년 6월 2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마포구이며 학력 사항은 홍익대학교 조소과 중퇴라고 하네요. 에스더블유엠피로 데뷔 시기는 1997년 어어부 프로젝트 정규 앨범 '손익분기점'입니다. 그리고 경력 사항은 2013~ 2016 제14기 국립현대미술관 창동레지던시 입주작가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MBTI,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백현진 가수 활동과 미술상 수상

직업 영화 배우 겸 미술가, 음악가, 인디 밴드 어어부 프로젝트, 방백 멤버라고 합니다. 백현진은 어어부밴드에서 보컬, 작사를 맡고 있으며 영화음악가 '장영규'와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7년에는 국립현대미술관에서 미술상인 올해의 작가상 수상을 했습니다. 갤러리, 미술관, 홍대 공연장에서 이름을 볼 수 있다고 하는데 대중예술, 순수예술을 오가며 얼굴을 알리고 있다고 하네요. 또 다양한 드라마, 영화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다고 하네요. 

 

백현진 과거사진과 결혼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지만 이목구비는 똑같습니다. 콧수염과 안경이 잘 어울리며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평소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여자친구, 부인 등 정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백현진 인스타 바로가기

 

 

백현진 리얼한 악역 연기 보기

백현진 필모그래피

드라마 출연작은 내일 그대와, 붉은 달 푸른 해, 국민 여러분, 웰컴2라이프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반칙왕, 꽃섬, 철업는 아내와 파란만장한 남편 그리고 태권소녀, 뽀삐, 북촌방향, 은교, 설마 그럴리가 없어, 산타바바라, 경주, 필름시대사랑, 특종 량첸살인기, 해어화, 당신자신과 당신의 것, 그것만이 내 세상, 상류상회, 변산, 군산 거위를 노래하다 등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연극 등 많은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백현진의 결혼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한혜연 프로필 다이어트전후 과거얼굴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프로필 다이어트 전후 과거얼굴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이어트 후 몸무게 12kg를 감량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슈스스TV'에서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