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터트롯2 황민호 황민우 프로필 부모

반갑습니다. 오늘의 723번째 연예인은 트로트 가수 황민호이예요. 가수 황민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2'에 참가하여 귀여운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친형 황민우와 함께 참가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황민호, 황민우 형제의 프로필 작품활동 부모 동생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사랑스러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가족사진을 한 번 볼까요?

 

가수 황민호 프로필

본명 황민호, 국적 한국, 나이 10살입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황의창, 어머니 부티리, 형 황민우가 있습니다. 베트남인 어머니와 한국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나 혼혈이라고 하네요. 자녀는 리틀싸이 황민우와 황민호 이렇게 2명이라고 합니다. 형 황민우가 말하기를 동생 민호는 둘도 없는 자신의 파트너이며 무대에서 호흡이 잘 맞는다고 하네요.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할 때 황민호가 옆에 있으니까 긴장이 다 풀렸고 결승 top10까지 진출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초등학교를 다니고 있습니다.

 

 

황민우 황민호 형제의 우애

리틀 싸이 형제는 '아침마당'에 출연하여 멋진 댄스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황민호는 3살 나이부터 형 황민우가 춤추는 것을 따라췄다고 합니다. 그래서 지금은 형보다 자신이 춤을 더 잘 춘다고 하네요. 알고 보니 형 황민우는 3살 때부터 TV에 나오는 모든 댄스를 따라 췄고 마이클잭슨 콘서트 영상을 보고 반해 엄마에게 마이클잭슨 콘서트 DVD를 사달라고 했습니다. 마이클잭슨 영상을 느린 속도로 보면서 동작 하나하나를 익혔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국노래자랑,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도 대단한 댄스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가수 황민우 프로필

본명 황민우, 국적 한국 베트남, 2005년 5월 17일생으로 나이 1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광주광역시이며 학력 사항은 성호초등학교, 운천중학교,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 실용음악과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빠, 엄마, 남동생 황민호가 있습니다. 키 170cm, 혈액형 O형, MBTI ENFP이며 데뷔 시기는 2013년 싱글앨범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몸무게, 여자친구 여부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황민우는 2010년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리틀 싸이'로 나와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또 '코리아 갓 탤런트 광주 지역 예선에도 합격했으며 가수 싸이 노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습니다.

 

황민호 과거얼굴과 유튜브

과거 아기 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도 그대로 자라 상큼한 미소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귀여운 매력이 돋보입니다. 요즘 연예인병에 걸려 자신을 황회장으로 불러달라고 한다고 하네요. 황민호는 현재 유튜브 채널 '민호TV'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는 커버곡, 드라마 패러디, 먹방 등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형 황민우의 경력 사항은 보이스트롯 TOP9, 에너지수호천사단 명예홍보대사, 포돌이 홍보대사가 있으며 수상 내역은 제16회 세종대상 특별상, 제1회 한국인 청소년상, 베트남 대사관 장관상 감사패, 자랑스러운 한국인 대상이 있습니다. 

 

 

황민우 인스타 바로가기

 

 

황민우 유튜브 바로가기

 

 

황민호 인스타 바로가기

황민호 부모님과 집안

황민호 황민우 형제는 다문화가정이라고 합니다. 베트남 엄마, 한국인 아빠 사이에 태어나 사랑을 받고 자랐다고 하네요. 하지만 자라면서 인종차별을 당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연예인이 되면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 힘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콘서트, 화보, 신곡 활동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트로트 가수 황민호의 나이 인스타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추혁진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다섯장 추혁진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반갑습니다. 오늘의 994번째 연예인은 가수 추혁진이에요. 다섯장 추혁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해방 타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다섯장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가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헤이즈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0) 2021.05.19
이홍기 프로필 여동생 작품활동  (0) 2021.05.03
핲기 나이 결혼 인스타  (0) 2021.04.21
강청광 나이 과거얼굴  (0) 2021.04.14
리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0) 2021.04.14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