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성재 프로필 학력 인스타 왕따

1. 황성재 주목을 받게 된 계기
2. 뮤지컬 배우 황성재 프로필
3. 황성재 학창 시절 왕따
4. 황성재 인스타그램 
5. 박해미 두 번의 결혼과 이혼, 첫 번째 아들

 

반갑습니다. 오늘의 1283번째 연예인은 뮤지컬 배우 황성재이예요. 뮤지컬 배우 황성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엄마 박해미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박해미 아들 황성재의 학력 인스타 왕따 작품활동 최근영상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황성재 주목을 받게 된 계기

탤런트 겸 영화배우 박해미 친아들로 현재 직업 뮤지컬배우라고 합니다. 과거 어렸을 때부터 예능 프로그램 스타주니어쇼 붕어빵, 둥지탈출 시즌2 등에 엄마 박해미와 출연하면서 얼굴을 공개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황성재가 엄마 박해미의 직업 뮤지컬 배우를 꿈꾸게 된 계기는 엄마 공연을 보고 감동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렇게 뮤지컬 배우가 되기 위해 노력했고 뮤지컬 오디션을 볼 때 박해미 아들이라는 사실을 철저하게 비밀로 한다고 하네요. 2019년 뮤지컬 '쏘 왓'에서 멜키오 역을 맡아 뮤지컬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뮤지컬 배우 황성재 프로필

본명 황성재, 국적 한국, 2000년 12월 14일생으로 나이 2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대전광역시이며 학력 사항은 서울광장초등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명지대학교 뮤지컬공연전공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황민, 어머니 박해미, 이부 형 임성민이 있습니다. 그리고 키 181cm, 몸무게 58kg, 혈액형 B형이먀 소속사 라윤웰니스라고 합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와 종교, MBTI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황성재 학창 시절 왕따

학창 시절 어머니가 박해미라는 이유로 왕따를 당했다고 했습니다. 연예인 아들이라는 것이 왕따 이유였다고 하네요. 하지만 어머니 이름에 먹칠을 하지 않으려고 더욱 노력했다고 합니다. 박해미 황성재 모자는 남매 같은 가족으로 어머니는 자신에게 누나 같은 엄마라고 하네요. 그리고 황성재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지금보다는 통통한 모습입니다. 고등학교 때 훈훈한 친구들의 모습을 보고 충격을 받아 다이어트를 했고 몸무게 40kg를 감량했다고 하네요.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외모,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황성재 인스타 바로가기

 

 

박해미 인스타 바로가기

 

박해미 두 번의 결혼과 이혼, 첫번째 아들

박해미는 결혼 2번, 이혼 2번을 했습니다. 첫번째 남편과 이혼 후 캐나다 교포 출신 공연 연출가 '황민'과 재혼을 했으며 나이차이 9살 차이로 연상연하 부부였다고 하네요. 박해미 황민 부부는 배우와 관객으로 처음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고 결혼 후 아들 황성재가 태어났다고 합니다. 그러나 남편 황민의 음주운전 사고, 사건으로 2019년 5월 14일 두번째 이혼을 했습니다. 전남편 황민과 이혼 사유는 황민과는 인연의 고리를 끊겠다는 생각을 했고 아들의 동의를 구해 합의하에 이혼했다고 하네요. 재혼 계획에 대해서는 로맨틱한 연애를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이상형은 책임감 있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첫째 아들 임성민은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에너지자원공학과 출신으로 엄친아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드라마, 화보 모델,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뮤지컬 배우 황성재의 재산, 집안, 필모그래피, 아빠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차은우 프로필 동생 부모 집안

차은우 프로필 동생 부모 집안 반갑습니다. 오늘의 1215번째 연예인은 배우 겸 가수 차은우이에요. 배우 차은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아일랜드'에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