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아진 프로필 과거얼굴과 아빠, 집안, MBTI

1. 배우 이아진 프로필
2. 이아진 집안 배우가 된 계기
3. 이아진 과거얼굴과 실제 성격
4. 이아진 아빠 이정열 프로필
5. 이아진 뮤지컬 무대 보기
6. 이아진 인스타그램

 

반갑습니다. 오늘의 1352번째 연예인은 뮤지컬 배우 이아진이에요. 뮤지컬 배우 이아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에서 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뮤지컬 배우 이아진의 작품활동, 나이, 최근영상, 아빠, 국악, 과사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이아진 프로필

본명 이지민, 국적 한국, 1996년 5월 2일생으로 나이 27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양영중학교,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중앙대학교 연극학과이며 MBTI ENFP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이정열,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여부는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그밖에 혈액형, 고향, 몸무게, 키, 소속사 등 정보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아진 집안과 배우가 된 계기

직업 탤런트, 연극 배우, 영화배우, 뮤지컬 배우이며  2004년 가극 '금강'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아역 때부터 연기 활동을 했다고 하는데 뮤지컬 배우이신 아버지의 영향으로 어린 시절부터 뮤지컬 배우를 꿈꿨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부모님 반대가 있었지만 탈락하는 것도 경험이니 오디션을 보자고 하셨고 오디션에 붙었다고 합니다. 2022년 1월에는 뮤지컬 '이상한 나라의 아빠'에서 아버지와 함께 부녀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리고 필모그래피 정보는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애니, 사운드 오브 뮤직, 그날들, 브론테, 작은 아씨들,  영웅, 유진과 유진, 키다리 아저씨, 드라마 일타 스캔들, 나쁜 엄마 등이 있습니다. 

 

 

이아진 과거얼굴과 실제 성격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에서 일상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실제 성격은 겉으로는 외향적인 것 같은데 소심한 면이 있다고 합니다. 밝고 활발한 성격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원래 본명 '이지민'으로 활동을 하다가 2019년부터 예명 '이아진'으로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아이돌 그룹 BTS 지민은 못 이길 것 같아 활동명을 변경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아진 이름 뜻은 아름다울 아, 참 진이라고 합니다.

 

 

이아진 아빠 이정열 프로필

본명 이정열, 국적 한국, 1969년 2월 4일생으로 나이 5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 아산시이며 키 174cm, 몸무게 68kg이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아산고등학교, 한국외국어대학교 스와힐리어학과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인사이트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4년 가극 '금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이정열 별명은 파파로 출연작품에서 좋은 아버지, 불쌍한 아버지, 좋은 아버지, 새아버지 등 아버지 캐릭터를 많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드라마, 광고,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뮤지컬 배우 이아진의 수입, 재산, 부모, 인성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아진 뮤지컬 무대보기

 

 

이아진 인스타 바로가기

 

 

차은우 프로필 동생 부모 집안

차은우 프로필 동생 부모 집안 반갑습니다. 오늘의 1215번째 연예인은 배우 겸 가수 차은우이에요. 배우 차은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아일랜드'에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