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재일 프로필 나이 결혼 과거얼굴

1. 음악감독 정재일 프로필
2. 정재일 학창 시절과 부모님 이혼
3. 정재일 결혼 여부와 절친 박효신
4. 정재일 대단한 음악 실력과 결과

반갑습니다. 오늘의 1236번째 연예인은 음악감독 정재일이에요. 음악의 아버지, 천재 음악 감독 정재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나온다고 합니다.그래서 오늘은 음악감독 정재일의 프로필 나이 결혼 과거얼굴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음악감독 정재일 프로필

  • 본명 - 정재일, 국적 - 한국
  • 고향 - 서울특별시
  • 나이 - 1982년 5월 7일 40살
  •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 종교  - 불교, 혈액형 - B형
  • 학력 - 서울재즈 아카데미
  • 소속사 - LMTH

그밖에 몸무게, 키, MBTI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정재일 학창 시절과 부모님 이혼

정재일 가수, 연주가, 음악 프로듀서, 작곡가, 음악감독으로 1999년 긱스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어렸을 때부터 음악적 재능이 뛰어났고 엄마 권유로 3살 때 피아노, 10살 때 기타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초등학교 6학년 시절에는 자신을 중학교이라 속여 고등학생 형들과 함께 밴드를 결성했습니다. 그 당시 부모님 이혼으로 인해 집안 형편이 어려웠고 중학교 시절부터 소년 가장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중학교 2학년 시절에는 서울재즈아카데미 1개생으로 편곡, 작곡 등을 배웠으며 정재일의 실력을 알아본 한상원은 정재일은 한상원 밴드에서 베이시스트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정재일 결혼 여부와 절친 박효신

정재일의 결혼 여부에 대해서는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 '박효신'과 절친 사이로 군대에서 선후임 사이로 만났다고 합니다. 가수 박효신 노래 야생화, 숨, 그날 등 히트곡을 함께 작업했으며 예능 프로그램에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가수 '이적'과도 사이로 1999년 17살 나이에 기티리스트 한상원, 가수 이적 등과 함께 밴드 '긱스'를 결성하였고 정재일 포지션 베이시스트였다고 합니다.

 

 

정재일 인스타 바로가기

 

 

정재일 연주 실력 유튜브로 보기

 

정재일 대단한 음악 실력과 결과

정재일은 봉준호 감독 영화 기생충, 옥자에서 음악 감독 활동을 하면서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황동혁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서도 음악감독 활동을 했고 한국인 최초로 '2021 할리우드 뮤직 인 미디어 어워즈'를 수상했습니다. 그렇게 드라마 오징어 게임, 영화 기생충 음악감독으로 전세계 주목을 받게 되었으며 자신에게도 좋은 영향이 되었다고 하네요. 자신에게 음악은 생계수단이자 노동으로 그 속에서 자신만의 철학과 의미를 찾으려고 한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음악감독 정재일의 집안, 필모그래피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박해수 프로필 과거 넷플릭스 공무원

박해수 프로필 과거 넷플릭스 공무원 반갑습니다. 오늘의 1161번째 연예인은 배우 박해수이에요. 배우 박해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수리남'에서 최창호 역을 맡았다고 합니

somlove.tistory.com

 

 

오영수 프로필 리즈 아내 작품활동

오영수 프로필 리즈 아내 작품활동 반갑습니다. 오늘의 875번째 연예인은 배우 오영수이에요. 배우 오영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연극 '러브레터'에서 앤디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