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서원 프로필 과거얼굴 MBTI

1. 임서원 가수를 꿈꾸게 된 계기
2. 가수 임서원 프로필
3. 임서원 과거얼굴과 남자친구 유무
4. 임서원 유튜브와 부모님

반갑습니다. 오늘의 1233번째 연예인은 트로트 가수 임서원이에요. 트로트 가수 임서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유튜브 채널 '임서원의 그림일기'에서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임서원의 과거얼굴 MBTI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1. 임서원 가수의 꿈꾸게 된 계기

직업 초등학생이자 트로트 가수, 키즈 모델로 8살 때부터 넘치는 끼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부터 친척 모임에서 노래도 부르고 춤도 추면서 삼촌과 함께 버스킹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주목을 받게 되었으며 10살 때는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스트롯 2'에 참가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미스트롯 시즌2'에서는 사랑스러운 매력과 노래 실력으로 큰 사랑을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가수를 꿈꾸게 된 계기는 트로트 가수 '정동원'을 보고 트로트 가수의 꿈을 키우게 되었다고 합니다.

 

2. 가수 임서원 프로필

본명 임서원, 국적 한국, 2011년 1월 27일생으로 1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MBTI ESTJ, 키 145cm, 몸무게 39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삼촌 강혜성이 있습니다. 학력 시항은 서울가락초등학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소속사 린브랜딩로 데뷔 시기는 2021년 싱글앨범 '어깨춤'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3. 임서원 과거얼굴과 남자친구 유무 

과거 어렸을 때 비주얼을 보니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미스트롯 시즌2'에서는 초등부 참가자로 나와 얼굴 1위를 했다고 하네요. 걸그룹 아이브 장원영 닮은꼴 얼굴로 미스트롯 2 방송 이후 연예기획사에서 러브콜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남자친구 여부는 비공개이며 이상형은 공부 잘하는 남자라고 했습니다. 트로트 가수 정동원 팬으로 정동원을 만난 게 가장 인상에 남았다고 하네요. 정동원이 잘생겼고 나이차이 4살 차이라 얼마 차이가 안 나서 좋다고 했습니다.

 

 

임서원 인스타 바로가기

 

 

임서원 유튜브 바로가기

 

4. 임서원 유튜브와 부모님

임서원은 유튜브 채널 '임서원의 그림일기'이며 구독자 수는 4.45천 명이라고 합니다. 유튜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아직 정식으로 음반 발매를 하지는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에서 엄마와 케미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트로트 가수 임서원의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개나리 학당 임지민 나이 과거사진

개나리 학당 임지민 나이 과거사진? 반갑습니다. 오늘의 998번째 연예인은 가수 임지민이에요. 가수 임지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개나리 학당'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넘치는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