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홀랜드 프로필 과거얼굴 화제이유

1. 홀랜드 화제가 된 계기
2. 가수 홀랜드 프로필
3. 홀랜드 과거얼굴과 치아교정
4. 홀랜드 대단한 고백

반갑습니다. 400번째 연예인은 가수 홀랜드이에요. 가수 홀랜드는 국내 최초 커밍아웃 가수라고 합니다. 동성 커플 일상적인 연애를 그린 뮤직비디오가 화제가 되었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홀랜드의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등 모든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사진까지 한 번 볼까요? 

 

홀랜드 화제가 된 계기

직업 솔로 가수로 2018년 1월에 데뷔를 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최초 커밍아웃을 한 게이 가수라고 하네요. 그래서 데뷔 전부터 많은 응원과 화제가 되었습니다. 원래는 아이돌 가수를 준비하다가 커밍아웃 후 활동하고 싶어서 프로젝트 형식 가수로 나오게 되었다고 해요. 소속사는 1인 소속사이며 공식 팬덤명은 없지만 비공식으로 'Harling'라고 했습니다. 중학교 시절 자신의 성 정체성이 남들과 좀 다르다고 느꼈다고 해요. 

가수 홀랜드 프로필

본명 고태섭, 국적 한국, 1996년 3월 4일생으로 나이 2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고양시이며 MBTI ENTP, 키 175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일산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사진과입니다. 소속사 맨체스터 시티로 2018년 1월 22일생으로 디지털 싱글 앨범이라고 하네요.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홀랜드 과거얼굴과 치아 교정

과거 얼짱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과거 사진과 비교를 해보니 치아 교정을 한 사진이 있으며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동안 비주얼과 스키니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2018년 가장 많이 성장한 유튜버 2위에 올랐다고 합니다.

 

 

홀랜드 인스타 바로가기

 

 

홀랜드 노래 실력 보기

홀랜드 대단한 고백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를 사귄 적은 없다고 했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네요. 동성 결혼에 대해서는 여러 국가에서 합법화가 됐다며 부럽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중학교 시절에 친한 친구, 좋아하는 친구에게 커밍아웃을 해서 교내 친구들에게 학폭을 당했다고 합니다. 부모님에게는 성소수자라고 커밍아웃을 하지 않았다고 한 인터뷰에서 말을 했는데 기사가 보도될 쯤에 부모님께 말씀드려야 하지 않을까라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이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가수 홀랜드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인스타 등 모든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뉴진스 프로필 혜인 과거사진 인스타

뉴진스 프로필 혜인 과거사진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1137번째 연예인은 걸그룹 뉴진스 혜인이예요. 뉴진스 혜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로운 걸그룹 뉴진스 멤버로 가수 데뷔를 한다고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