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나르샤 프로필 리즈 뜻 결혼

lovesom 2020. 4. 15. 22:16

나르샤 프로필 리즈 뜻 결혼 

반갑습니다. 375번째 연예인은 걸그룹 브아걸 나르샤이에요. 가수 나르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나르샤의 과거 리즈 시절, 남편, 자녀, 최근영상 등 여러 가지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보겠습니다. 그럼 먼저 과거 졸업사진을 한 번 볼까요?

 

나르샤 이름 뜻과 걸그룹 데뷔

직업 탤런트, 유튜버, 걸그룹 가수로 브라운 아이드 걸스 멤버라고 합니다. 포지션 리드보컬이며 나르샤 이름 뜻은 용비어천가 1장 구절 '해동 육룡이 나르샤 일마다 천북 이시니 고성이 동부하시니'에서 따온 것이라고 해요. 과거 입시 준비로 다닌 음악 학원에서 브라운 아이드 걸스 멤버 '제아'를 만났다고 합니다. 그 제아가 나르샤를 브라운 아이드 걸스 멤버 오디션을 보게 했고 합격하여 합류를 했다고 하네요. 이후 브라운 아이드 걸스 그룹은 히트곡 노래 아브라카다브라, 어쩌다, 식스센스, 러브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히 아브라카다브라 댄스는 화제가 되었네요. 

 

가수 나르샤 프로필

본명 박효진, 국적 한국, 1981년 12월 28일생으로 나이 4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이며 키 158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 MBTI ISFJ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방원자, 남편 황태경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중곡초등학교, 중화중학교, 미림여자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음악계열 보컬과이며 종교 개신교라고 하네요.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6년 브라운 아이드 걸스 정규 1집 앨범입니다.

SBS 백년손님

나르샤 과거얼굴과 성형 고백

과거 졸업사진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풋풋한 모습입니다. 예능 '라디오스타'에서 성형 수술을 고백을 하며 많이 예뻐지고 좋아졌다고 했습니다.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남편과 다정한 셀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르샤는 아담한 키를 가졌지만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고 있네요.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한다고 합니다. 과거 숏컷 헤어스타일도 너무 잘 어울렸네요.

SBS 백년손님

나르샤 남편 황태경 직업과 결혼 생활

남편 황태경과 2016년 10월 세이셸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스몰웨딩으로 부모님이 없이 단 둘이 결혼식을 했다고 하네요. 남편 황태경 직업 쇼핑몰 대표 겸 패션 관련 사업을 하고 있으며 나이차이 동갑내기입니다. 나르샤, 황태경 부부는 결혼 생활 3년 차로 이혼 생각은 전혀 없으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나르샤는 많이 좋아하는데 남편을 위해 술을 끊은 지 3년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슬하에 자녀는 없다고 했습니다.

 

나르샤 인스타 바로가기

나르샤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재치있는 입담과 좋은 예능감으로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활약을 했습니다. 예능 출연작 영웅호걸, 청춘불패, 복면가왕, 선을 터는 녀석들,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등에 출연했네요. 그리고 배우 활동도 했는데 드라마 빛과 그림자, 울랄라 부부, 사랑과 전쟁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유튜브 채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브아걸 나르샤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남편 등 여러 가지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나르샤 결혼 생활 보기

 

 

가수 UN 최정원 프로필 나이 근황

가수 UN 최정원 프로필 나이 근황 반갑습니다. 오늘의 1216번째 연예인은 유엔 최정원이에요. UN 최정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일상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