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퀸 와사비 프로필 집안 학력

lovesom 2020. 5. 14. 23:58

퀸 와사비 프로필 집안 학력

반갑습니다. 403번째 연예인은 가수 퀸와사비이에요. 퀸 와사비의 유튜브에서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퀸 와사비의 프로필 집안 학력 작품활동 등 모든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매력적인 인스타그램과 파격적인 제작발표회 사진를 한 번 볼까요?

 

퀸 와시비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직업 DJ 겸 래퍼 가수로 래퍼 사이먼 도미닉 쌈디도 언급을 한 가수입니다. 래퍼 쌈디는 퀸 와사비 음악도 세고 노골적이다며 이런 음악도 더 많이 나와야 한다. 자기 캐릭터가 확실한 음악을 더 많이 듣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힙합 예능 프로그램 '굿걸'에서도 노골적인 가사와 섹시한 무대로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래퍼 치타는 이 프로그램을 출연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여성들끼리 뭔가를 함께 한다는 점이며 우리끼리 기싸움을 하거나 견제를 하지 상황은 없다. 팀으로서 우리들과 엠넷이 어떻게 잘 싸우는지 얼마나 플렉스 머니를 잘 털어가는지 그런 부분을 기대를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래퍼 퀸 와사비 프로필

본명 김소희, 국적 한국, 1994년 1월 4일생으로 나이 29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영지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공학과 학사이며 키 164cm, 몸무게 54kg, 혈액형 B형, MBTI ENTP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 당진시 합덕읍이며 데뷔 시기는 2019년 싱글 앨범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퀸 와사비 양성애자와 과거사진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없으며 이상형은 예의바라고 가부장적이지 않고 상냥하고 몸이 탄탄한 사람이라고 하네요. 양성애자로 남성도 여성도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사진을 찾아보려고 했지만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매력적이 인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자신만의 색깔을 볼 수 있으며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네요.

 

 

퀸와사비 인스타 바로가기

 

 

퀸와사비 인생사 보러가기

퀸와사비 극진공수도 동아리 회장

퀸와사비는 과거 극진공수도 동아리 회장 활동을 했습니다. 그래서 극진공수도를 잘하며 운동을 쉬지 않고 다닌다고 하네요. 삶의 모토가 주제적이고 강인한 여성이라고 합니다. 좋아하는 호칭은 '여왕님'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콘서트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힙합 래퍼 퀸 와사비의 나이 인스타 등 모든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릴체리 프로필 나이 오빠 골드부다

릴체리 프로필 나이 오빠 골드부다 1. 릴체리 미국 살이와 한국 살이 2. 래퍼 릴체리 프로필 3. 릴체리 과거얼굴과 친오빠 4. 릴체리 학교 생활과 엄마 반갑습니다. 오늘의 1226번째 연예인은 가수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