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혁규 한의사 나이 결혼 과거?

반갑습니다. 오늘의 933번째 화제의 인물은 한의사 한혁규이에요. 한의사 한혁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최후의 섬 문명'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트라이비 송선, 셰프 김소봉, 강원재, 마초맨, 박도현, 박은하, 박찬이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한혁규 한의사의 나이 결혼 과거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근육질 복근 사진을 한 번 볼까요?

 

 

한혁규 직업 한의사로 4대째 한의사 집안이라고 합니다. 증조 할머니부터 한의사를 했다고 하는데 어린 시절부터 한의학을 보고 자랐고 한혁규에게는 한의사의 길은 숙명이자 운명이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한의사의 책임감과 한방치료 명가 90년 전통을 잇는 자부심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V2, 기분 좋은날, 프리한 닥터M, 여고 동창생, 생생 라이브 정보마당, 내딸의 남자들, 아주 각별한 기행 등에서 재치 있는 입담으로 건강 관련 정보를 알려줬다고 하네요.

 

 

한의사 한혁규 프로필 정보는? 본명 한혁규, 국적 한국, 나이 35살입니다. 소속 닥터한스한의원 대표원장, 한스랩홀딩스 대표이사이며 학력 사항은 경희대학교 대학원 한의학 박사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증조 할머니 이귀례, 할아버지 한정식, 부모님 아버지 한승섭,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경력 사항은 2021년 닥터 한스 한의원 대표원장, 2017년 한스랩홀딩스 대표이며 몸무게 72kg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키,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한의사 한혁규의 할머니 1대 원장 이귀례 원장님은 과거 당시만 해도 드물었던 여성 한의사였다고 합니다. 여성 한의사라는 편견을 넘었고 명성이 청와대까지 전해져 대통령 주치의까지 맡게 되었다고 하네요. 2대 원장은 한혁규 할아버지 한정식 원장님으로 어머니 침술을 물려받아 '신의 손'이라 불렸다고 합니다. 할아버지께서도 대통령 주치의를 담당하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3대 원장은 바로 한혁규 아버지 한승섭 원장님으로 국내외 셀럽들의 주치의를 역임하고 지금도 의료계를 위해 활발히 힘쓴다고 합니다. 

 

 

한의사 한혁규 아버지 한승섭은 가업을 잇기 위해 아들에게 한의사 길을 권유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한혁규는 어린 시절부터 아버지와 의료 봉사를 다니면서 의료인으로서의 사랑, 헌신을 자연스럽게 알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한의사라는 가업이 자신에게는 부담이 아닌 자부심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건강을 책임지는 의사로 환자에게 좋은 기운을 줄 수 있도록 자기 관리와 건강 관리를 한다고 하네요. 다이어트 후 40kg를 감량했고 운동을 해서 바디프로필, 피트니스 대회도 꾸준히 도전한다고 합니다. 현재는 몸짱 한의사로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한혁규 한의사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과거 학창 시절 사진을 보니 통통한 모습입니다. 과거 피트니스 모델을 꿈꾼 적도 있다고 하는데 지금은 넓은 어깨, 근육질 복근, 탄탄한 몸매, 훈훈한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목구비는 항상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배우 천정명 닮은꼴 얼굴을 자랑하고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한혁규 한의사의 나이 결혼 과거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