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버드리 임형규 나이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917번째 화제의 인물은 버드리 임형규이에요. 버드리 임형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장구 신동, 장구 보이로 멋진 무대와 재치 있는 입담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버드리 임형규의 나이 인스타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공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임형규 직업 임형규의 북n장구 퓨전난타 원장으로 품바계의 아이돌 버드리이며 과거에는 취미생활로 품바 공연을 했다고 합니다. 과거 유튜브에 공연 영상이 올라가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2018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에서 트로트 음악에 맞춰 심벌즈, 장구를 번갈아 치며 신들린 장구 연주를 보여줬고 임형규 얼굴을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뛰어난 장구 실력을 가졌는데 영상을 보면서 장구 치는 법을 배웠다고 합니다. 이후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생방송 오늘 저녁, 전국 노래자랑 울산 울주군편 등에 나오면서 멋진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버드리 임형규 프로필 정보는? 본명 임형규, 국적 한국, 나이 올해 24살이며 학력 사항은 울산과학대학교 사회복지학과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임형규'를 운영하고 있으며 2021년 11월 3일 기준 구독자 수 5.58천명이라고 합니다. 콘텐츠는 북 커버 영상, 장구 커버 영상, 장구 연주 등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키, 혈액형, 몸무게 등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품바 공연은 엿장수들이 엿을 팔기 위해 각설이 분장을 하면서 공연하는 것이며 전국 팔도를 돌아다니면 공연을 한다고 하네요. 임형규는 버드리 공연이라면 전국을 따라다닐 정도로 열성팬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버드리에 빠지게 된 계기는 과거 우연히 엄마와 함께 품바 공연을 보게 되었고 그때부터 푹 빠졌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시절에는 점심시간에 혼자 음악실에 가서 장구 연습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버드리'를 롤모델로 삼고 장구 치는 법, 모션 연습까지 따라 했다고 하네요. 

 

 

버드리 임형규는 2019년 '전국노래자랑'에 남자 버드리로 출연하여 노래 '천년지기'를 불렀다고 합니다. 2020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무엇이든 자랑해보살 편에 '장구 신동'으로 나와 무아지경 장구 연주를 보여줬습니다. 과거 모습을 보면 통통한 모습인데 지금은 다이어트 후 살이 많이 빠졌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버드리 임형규의 나이 인스타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