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무용 그룹 앰비규어스 댄스컴퍼니 멤버!

반갑습니다. 오늘의 931번째 유명인은 현대무용 그룹 앰비규어스 댄스컴퍼니이에요. 앰비규어스 댄스컴퍼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디즈니 플러스 런칭쇼 축하무대에서 멋진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 옥주현, 에일리, 길병민 등도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앰비규어스 댄스컴퍼니의 멤버 이름, 프로필 등 여러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앰비규어스 댄스컴퍼니는 한국의 현대무용 그룹이며 한국 홍보 유튜브 영상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엠비규어스 댄스컴퍼니 멤버는 대표 장경민, 안무가 겸 예술감독 김보람, 무용수 강다솜, 남가영, 김현호, 신재희, 유동인, 이혜상, 임소정, 진다운, 조준홍, 차규화, 최경훈이 있다고 합니다. 화제가 된 대표 영상은 이날치 범 내려온다, 한국관광공사 부산 홍보영상, 제주 홍보영상, 광주 홍보영상, 서울 홍보영상, 헬로 구찌 등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2021년에는 세계적인 밴드 '콜드플레이'와 협업을 했고 콜드플레이 공식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앰비규어스 댄스팀 이름 뜻은 장르에 얽매이지 않는 춤을 추구한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무대에서 멤버 모두 선글라스를 잘 착용하는데 그 이유는 얼굴, 눈, 표정이 아닌 몸에 관객의 시선을 집중시키려고 선글라스를 쓴다고 하네요. 그리고 앰비규어스 댄스컴퍼니 공식 소개에는 엠비규어스댄스컴퍼니는 춤이 인간과 인간 사이에 가장 원초적이면서도 솔직한 소통의 도구라는 것에 의미를 부여한다고 했습니다. 또 작품에서 예술적 메시지나 의미를 전달하기보다는 몸을 통해 음악과 춤이야말로 가장 따뜻하고 아름다우면서 진실된 언어가 될 수 있음을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앰비규어스 댄스컴퍼니 멤버 김보람은 유명 가수 이정현, 엄정화, 코요테 등 백업댄서 출신으로 코요태 '김종민'이 말하기를 과거 김보람 고등학교 시절에 김종민에게 춤을 배웠다고 하네요. 김보람의 간단의 프로필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본명 김보람, 국적 한국,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대학교 무용과이며 수상 내역은 문화체육관광부 오늘의 젊은 예술가상 무용 부문 문체부 장관 표창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나이, 키, 고향, 혈액형, 소속사 등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김보람은 무용과에 입학하면서 무용계에 입문했고 이후 안성수 전 국립현대무용단 예술감독 무용단에 들어갔다고 하네요. 

 

 

앰비규어스 댄스컴퍼니의 뛰어난 댄스 실력도 많은 주목을 받았지만 무대 의상도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트레이닝복, 한복, 슈트 등 다양한 패션을 보여줬고 현란한 의상과 멋진 댄스로 '21세기 도깨비'라는 수식어도 생겼습니다. 그리고 엠비규어스 댄스컴퍼니 멤버들의 결혼, 여자친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도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예능 프로그램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엠비규어스 댄스컴퍼니의 멤버 프로필 인스타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