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명인

캼 드랙퀸 댄서 나이 인스타

lovesom 2021. 10. 20. 23:52

드랙퀸 댄서 캼 나이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906번째 연예인은 댄서 캼이에요. 댄서 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맨 오브 우먼' 미션에서 크루 프라우드먼 남성 댄서 헬퍼로 나와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드랙퀸 댄서 캼의 나이 인스타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한 번 볼까요?

 

 

캼 직업 드랙 아티스트, 댄서, 댄스 강사로 드랙퀸 퍼포먼스로 활약 중이라고 합니다. 캼은 프라우드먼 왁킹 립제이, 리더 모니카와 친하다고 합니다. 특히 립제이랑은 꼬레오 에이전시에서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리고 걸그룹 소녀시대 '티파니' 노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댄서 캼 프로필은? 본명 김가람, 국적 한국, 1988년생으로 나이 3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 논산시이며 키 181cm라고 하네요. 군대 정보는 다녀왔습니다. 데뷔 시기는 2013년 댄스 인사이드 볼포에서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그밖에 몸무게, 혈액형, 학교 학력 등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댄서 캼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을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평소 일상 모습과 멋진 화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캼은 종합예술인을 꿈꾸는 제2의 홍서범이라고 합니다. 2년전 유튜브에서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말을 했습니다. 전문학사를 졸업해서 학업을 계속할 것이며 드랙퀸 쇼에 소홀한 것 같아 좋은 곡을 찾아 왁커들 앞에서 쇼를 하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예능 프로그램,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드랙퀸 댄서 캼의 나이 인스타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