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땡깡 진절미 프로필 수익 부모님

1. 땡깡 진절미 주목을 받게 된 계기
2. 유튜버 땡깡 프로필
3. 땡깡 진절미 수익 정보와 이상형
4. 유튜버 진절미 프로필

반갑습니다. 오늘의 903번째 화제의 인물은 유튜버 땡깡과 진절미이에요. 유튜버 땡깡, 진절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유튜브 채널에서 활약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땡깡, 진절미의 프로필 수익 부모님 과거사진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을 먼저 볼까요?

 

땡깡 진절미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직업 유튜버로 유튜브 채널 '땡깡'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3년 3월 기준 구독자 수 64만 명이며 콘텐츠는 케이팝 아이돌 댄스 커버, 일상 브이로그 등이라고 하네요. 뛰어난 댄스 실력과 섬세한 표정으로 주목을 받았고 음악방송 같은 카메라 워킹이 유명해졌다고 합니다. 촬영은 친동생 '진절미'가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동생 진절미도 유튜버로 주 컨텐츠는 메이크업, 패션, 뷰티, 일상 브이로그, 룩북 등이라고 하는데 남매 모두 끼가 많다고 합니다. 유튜브 채널 '땡절스'는 여동생 진절미와 함께 운영하는 채널이라고 하네요.

 

 

유튜버 땡깡 프로필

본명 이강빈, 국적 한국, 1999년 10월 8일생으로 나이 23살입니다. 키 173cm, 몸무게 62kg, MBTI INFP이며 학력 사항은 가천대학교 동양어문학과 휴학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정순은, 여동생 진절미,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밖에 혈액형, 고향, 소속사, 종교,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땡깡은 초등학교 시절부터 음악방송을 모두 챙겨봤고 춤은 자신에게 일상이었다고 하네요. 어버이날에는 동생 '이슬빈'과 함께 장기자랑을 했다고 합니다. 동생 진절미는 영상을 전공하지 않았지만 뮤직비디오를 많이 봤다고 하네요. 

 

 

땡깡 진절미 수익 정보와 이상형

초장기에는 노래 저작권료 때문에 댄스 커버 콘텐츠의 수익 창출이 거의 없었다고 합니다. 백만원 백이십만원 정도였으며 이제는 구독자 수가 많아져 협찬 등으로 수익이 많아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두 사람 모두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진절미 이상형은 웃음 코드가 잘 맞는 사람, 자신이 존경할 수 있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진절미 인스타 바로가기

 

 

땡깡 인스타 바로가기

 

 

진절미 유튜브 바로가기

 

유튜버 진절미 프로필

본명 이슬빈, 국적 한국, 2001년 1월 4일생으로 나이 22살입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오빠 땡깡, 남동생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구성중학교, 신성고등학교, 백석예술대학교 디자인미술학부 시각디자인전공이며 키 165cm, MBTI ENFP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예명 진절미 이름 뜻은 진짜 절세미인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뮤직비디오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케이팝 댄스 커버 크리에이터 땡깡의 나이 집안 수입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정이수 프로필 나이 결혼 권창훈

정이수 프로필 나이 결혼 권창훈 1. 정이수 사랑을 받게 된 계기 2. 유튜버 정이수 프로필 3. 정이수 과거사진과 몸매 4. 정이수 열애설 남친 권창훈 반갑습니다. 오늘의 1241번째 유명인은 유튜버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유명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춘희 나이 남편 딸  (0) 2021.11.27
캼 드랙퀸 댄서 나이 인스타  (0) 2021.10.20
윤명선 프로필 나이 결혼 과거  (0) 2021.10.04
승우아빠 프로필 아내 아들  (0) 2021.08.19
강희재 프로필 결혼 남자친구  (0) 2021.08.16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