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이수 프로필 나이 결혼 권창훈

1. 정이수 사랑을 받게 된 계기
2. 유튜버 정이수 프로필
3. 정이수 과거사진과 몸매
4. 정이수 열애설 남친 권창훈

반갑습니다. 오늘의 1241번째 유명인은 유튜버 정이수이에요. 정이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FC 스트리밍파이터 축구팀 멤버로 일주어터, 심으뜸, 진절미, 깡미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유튜버 정이수의 나이 프로필 결혼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한 번 볼까요?

 

정이수 사랑을 받게 된 계기

현재 직업 축구팬 유튜버, 리포터이며 별명 '경희대 구너'로 불리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슛포러브'에는 슛포러브 대표 '씨잼철'의 사촌처제로 출연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정이수는 현재 유튜브 채널 '이수날'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구독자 수 21.5만 명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2022년에는 카타르 월드컵 KBS 중계진으로 합류하였고 카타르 월드컵 현장 리포터 활동을 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유튜버 정이수 프로필

  • 본명 - 정이수, 국적 - 한국
  • 나이 - 1993년 4월 3일 29살
  •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 학력 - 내정초등학교 전학, pacific christian school, 주엽고등학교, 경희대학교 식물 환경 신소재공학
  • - 165cm, 혈액형 - AB형,
  • 고향 - 서울특별시, MBTI - INFJ

그밖에 소속사, 몸무게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정이수 과거얼굴과 몸매

풋풋하고 앳된 시절 얼굴을 보니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입니다. 이목구비는 크게 변화가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학창 시절 꿈은 선생님, 축구 해설위원이었고 초등학교 5학년 시절부터 중학교 시절까지 캐나다 유학을 했다고 합니다. 특히 고등학교 때는 축구와 아스날에 대한 애정이 많았다고 하네요.

 

 

정이수 인스타 바로가기

 

 

남자친구 인스타 바로가기

 

 

정이수 유튜브 바로가기

 

정이수 열애설 남친 권창훈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21년 축구선수 권창훈과 열애설 기사가 나면서 공개 열애 중이라고 합니다. 나이차이 1살 차이이며 두 사람은 축구로 통하는 커플이라고 하네요. 

  • 권창훈 나이 - 1994년 28살
  • - 174cm, 몸무게 - 66kg, 혈액형 - O형
  • 학력 - 서울양전초등학교, 중동중학교, 매탄고등학교
  • MBTI - ENTJ, 소속팀 - 김천 상무 군대 복무 중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유튜버 정이수와 남자친구 권창훈의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아옳이 프로필 김민영 집안 아빠

아옳이 프로필 김민영 집안 아빠 본가 병원 반갑습니다. 오늘의 1217번째 연예인은 모델 겸 유튜버 아옳이이에요. 모델 아옳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결혼 4년 만에 남편 '서주원'과 이혼 기사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