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트디렉터 민희진 프로필 나이 연봉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946번째 유명인은 아트디렉터 민희진이에요. 아트디렉터 민희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걸그룹 뉴진스 멤버가 공개되어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아이돌 콘셉트 장인으로 SM 이사 시절에는 번아웃이 너무 고통스러워 퇴사를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아트디렉터 민희진의 연봉 과거얼굴 프로필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민희진 직업 비주얼&아트디렉터, 그래픽 디자이너로 전 하이브 CBO, ADOR CEO로 뛰어난 디자인 실력을 가졌습니다. 과거 2002년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공채로 입사하였고 아이돌 그룹 샤이니, 엑소, 걸그룹 소녀시대, 에프엑스, 레드벨벳 등 아티스트들의 컨셉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2009년 발매된 앨범들의 컨셉, 앨범 커버, 스타일링, 의상 컨셉, 로고, 영상 등을 민희진이 참여했다고 합니다. 놀라운 감각으로 거듭 승진을 했고 SM엔터테인먼트에서 아트디렉트 총괄이사가 되었습니다. 2017년에는 SM엔터테인먼트 등기 이사가 되었으며 2019년에는 SM엔터테인먼트 퇴사를 했다고 하네요. SM 퇴사 이유는 번아웃 증후군으로 인한 퇴사라고 하는데요.

 

민희진 프로필 정보

본명 민희진, 국적 한국, 1979년 2월생으로 나이 45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여자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이며 수상 내역은 2021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부문 본상이 있습니다. 소속 하이브, 어도어 대표이사로 경력 사항은 어도어 대표이사, HYBE CBO,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브랜드 총괄, SM엔터테인먼트 이사라고 합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고향, 혈액형, 가족 부모님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민희진 퇴사 이유와 연봉

민희진은 이사가 된 후 다음 해에 퇴사를 했는데 이사 시절에 너무 일이 많아 너무 피곤했고 휴가를 가본 적도 없었다고 합니다. 번아웃이 너무 심해 일을 그만둘까 싶었고 이수만 선생님께 처음 퇴사를 말씀드릴 때 함께 울었다고 하네요. sm엔터테인먼트 퇴사 후 수많은 회사에서 러브콜을 받았고 빅히트엔터테인먼트를 결정했다고 합니다. 2019년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레이블 걸그룹 론칭을 담당하는 브랜드 총괄로 합류했으며 연봉은 5억이 넘었다고 하네요.

 

민희진 디자이너가 된 계기

민희진은 그래픽 디자이너라는 꿈을 갖게 된 계기는 과거 어린 시절에 할아버지께서 그림을 그리셨고 자신도 그림을 좋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미대 진학을 하게 되었고 시각디자인을 전공했다고 하네요. 자연스럽게 디자인 분야에 대한 꿈을 키웠으며 SM이 졸업 후 첫 회사였다고 합니다. 대학 시절에는 광고 쪽도 관심이 있어 광고회사에서 대학생 인턴십 과정에 합격하여 1년 정도 경험을 했고 졸업 무렵에는 SM 공채 공고를 보고 지원했다고 하네요. 입사 당시에는 신생 부서였다고 하는데 지금은 많은 변화를 겪었다고 합니다.

 

민희진 과거사진과 결혼

민희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대단한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민희진이 참여했던 앨범은 소녀시대 다시 만난 세계, GEE, 소원을 말해봐, 엑소 으르렁, 레드 벨벳 행복, 샤이니 누나 너무 예뻐, 에프엑스 누에삐오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기업인 민희진의 연봉 과거얼굴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민희진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뉴진스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아일릿 윤아 프로필, 과사, 졸사, 학력, 국적 등 모든 정보

아일릿 윤아 프로필, 과사, 졸사, 학력, 국적 등 모든 정보 1. 아일릿 윤아 프로필 2. 윤아 합창단 활동과 연습생 생활 3. 아일릿 윤아 과거얼굴과 성격, 친동생 4. 아일릿 윤아 학창 시절과 취향 5.

somlove.tistory.com

 

아일릿 민주 원희 프로필, 과사, 나이, 졸사 등 모든 정보

아일릿 민주 원희 프로필, 과사, 나이, 졸사 등 모든 정보 1. 아일릿 그룹명 뜻, 방시혁 걸그룹 2. 아일릿 원희 프로필 3. 아일릿 민주 프로필 4. 민주 원희 과거얼굴과 성격, 5. 아일릿 인스타그램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