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정원창 프로필 과거얼굴

lovesom 2021. 1. 24. 22:05

정원창 프로필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634번째 연예인은 배우 정원창이에요. 배우 정원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에서 조신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원창의 고향 인스타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멋진 화보 사진부터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정원창 프로필

본명 정원창, 국적 한국, 1989년 9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키 180cm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킹콩바이 스타쉽으로 데뷔 시기는 2009년 연극 '모두들 나를 쳐다보고 있었다'라고 합니다. 그밖에 몸무게, 혈액형, 학력, 고향, 군대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결혼 정보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 유무도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정원창 연기 활동과 악역

직업 배우로 최근 안정적인 악역 연기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2020년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에서 고등학생 신혁우 역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극중 고등학교 내 최고 빌런으로 긴장감을 주었다고 합니다. 신인 배우같지만 그동안 드라마, 영화, 연극에서 꾸준히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컬링 코치 역, 미술관 레지스트라 역, 탐사동호회 리더 역 등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했습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훈훈한 남친짤 셀카 사진과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네요.

 

 

정원창 인스타 바로가기

정원창 필모그래피

영화 출연작은 아이 캔 스피크, 나의 괴물, 군함도, 내안의 그놈, 극한직업, 검은 여름, 0.0mhz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 욱씨남정기, 드라마 스페셜 닿을 듯 말 듯, 그녀의 사생활, 동백꽃 필 무렵, 나의 나라, 경이로운 소문이 있다고 하네요. 그밖에 연극 모두들 나를 쳐다보고 있었다, 타인에게 진심으로 사과하는 방법, 쩨쩨한 로맨스, 페리클레스에도 나왔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뮤지컬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정원창의 고향 인스타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아이키 프로필 남편 작품활동

댄서 아이키 프로필 남편 작품활동? 반갑습니다. 오늘의 1111번째 연예인은 댄서 아이키이에요. 댄서 아이키의 최근 근황 소식은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나온다고 합니다. 이번 '전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탤런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이수 어린시절 부모님  (0) 2021.01.29
이상보 프로필 결혼  (0) 2021.01.28
정우연 나이 성형  (0) 2021.01.05
김사권 프로필 과거얼굴 인스타  (0) 2021.01.04
강예빈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  (0) 2020.12.1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