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가권 프로필 과거얼굴 인스타

1. 김사권 주목을 받게 된 계기
2. 배우 김사권 프로필
3. 김사권 결혼 여부와 코 수술
4. 김사권 필모그래피
5. 김사권 학창 시절 농구부 활동

반갑습니다. 615번째 연예인의 배우 김사권이에요. 배우 김사권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차현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사권의 프로필 과거얼굴 인스타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사진까지 한 번 볼까요?

 

김사권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직업 배우로 2012년 드라마 '골든타임'에서 훈남 인턴 장현찬 역으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다양한 드라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으며 2015년 드라마 '풍선껌'에서 동생 바보 오빠 홍정우 역으로 훈훈한 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2019년에는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에서 주인공 한준호 역을 맡았고 악역 연기를 잘 소화했습니다. 드라마 '기름진 멜로'부터 악역을 맡았다고 하는데 그전에는 착한 캐릭터를 많이 맡아서 악역 연기를 하닌까 새로웠다고 하네요. 

 

배우 김사권 프로필

본명 김사권, 국적 한국, 1983년 1월 5일생으로 나이 40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청주 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키 182cm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로 2012년 드라마 '골든타임'에 데뷔라고 했습니다. 현재 MBTI,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김사권 결혼 여부와 코 수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이 돋보이네요. 그러나 농구를 하다가 농구공으로 맞아 코가 휘어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코 수술을 하였고 수술 후 힘들었다고 하네요.

 

김사권 필모그래피

드라마 출연작 골든타임,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엄마의 정원, 프로듀사, 구여친클럽, 풍선껌, 한 번 더 해피엔딩, 황금빛 내인생, 부암동 복수자들, 기름진 멜로, 스케치, 여름아 부탁해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흑산도, 무수단, 출국, 난폭한 기록, 아워 바디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밖에 뮤지컬 '젊음의 행진'에서 왕경태 역을 맡았습니다.

 

 

김사권 트로트 실력 보기

김사권 학창 시절 농구부 활동

29살 늦은 나이에 연기자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또래보다 늦은 나이에 연기를 시작해서 의지만큼은 누구보다 강하다고 하네요. 연기는 자신을 부지런하게 하고 늘 설렌다고 합니다. 그리고 고등학교 시절에는 농구부원으로 활동을 했는데 그때 키가 158cm이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3학년 때 20cm가 컸는데 살이 다 키로 갔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김사권의 나이 결혼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김사권 뛰어난 연기력 보기

 

 

최자혜 프로필 나이 남편

최자혜 프로필 나이 남편 1. 최자혜 주목을 받게 된 계기 2. 배우 최자혜 프로필 3. 최자혜 과거얼굴과 남편 얼굴 4. 최자혜 필모그래피 반갑습니다. 556번째 연예인은 배우 최자혜이에요. 배우 최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탤런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원창 프로필 과거얼굴  (0) 2021.01.24
정우연 나이 성형  (0) 2021.01.05
강예빈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  (0) 2020.12.11
동하 프로필 근황 작품활동  (0) 2020.12.09
김로사 프로필 결혼 과거얼굴  (0) 2020.12.08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