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있지 리아 프로필 과거 금수저?

반갑습니다. 오늘의 769번째 연예인은 있지 리아이에요. 있지 리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신곡 앨범이 발매되어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있지 리아의 과거얼굴 등 과거 금수저 프로필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한 번 볼까요?

 

리아 학창 시절과 유학

리아 직업 아이돌 가수로 걸그룹 있지 멤버이며 포지션 메인보컬이라고 합니다. 독특하고 매력적인 음색을 가졌고 안정적인 노래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과거 초등학교 시절 3년 동안 캐나다 유학을 했고 그래서 그런지 뛰어난 영어 실력을 가졌다고 하네요. 중학교 시절에는 송도국제도시 신송중학교를 다녔으나 중학교 3학년 시절 부모님 제안으로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에 있는 노스런던컬리지에잇스쿨 제주로 전학을 갔습니다. 전학 후 한학기를 다녔고 2학기에는 다시 신송중학교로 와서 학교를 졸업했다고 하네요. 과거 초등학교 시절 캐나다에서 SM엔터테인먼트 글로벌 오디션 합격을 하고 연습생 생활을 했지만 부모님 반대로 그만두었다가 중학교 3학년 시절 다시 연습생 생활을 했습니다.

 

있지 리아 프로필

본명 최지수, 국적 한국, 2000년 7월 2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부천시이며 키 162cm, 몸무게 43kg, 혈액형 AB형, MBTI ENFJ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최준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인천신송 초등학교, 신송 중학교 전학, 노스런던컬리지에잇스쿨 제주, 신송 중학교 졸업,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 실용음악과이며 소속사 JYP엔테테인먼트입니다. 데뷔 시기는 ITZY 디지털 싱글 1집 앨범이라고 합니다. 

 

 

있지 인스타 바로가기

리아 과거사진과 남자친구

있지 리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항상 똑같은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청순한 얼굴과 날씬한 몸매를 볼 수 있습니다. 화보 사진에서는 직각 어깨, 잘록한 허리, 긴 팔다리로 비율이 좋아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리아 일상 브이로그 보기

리아 실제 성격과 금수저

있지 리아의 실제 성격은 언제나 해맑고 매우 호탕하다고 합니다. 잘 웃는 얼굴로 매력포인트도 웃음소리와 눈웃음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리아는 금수저 집안 아이돌에 선정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엠넷 프로그램에서 리아는 금수저 아이돌 7위에 이름을 올렸는데 중학교 시절 한 해 학비만 4천만 원, 기숙사 포함하면 6천만 원 학비가 드는 제주 국제학교를 다녔다고 합니다. 또 학기 중 주말에는 서울 대치동 학원을 다녔으며 제주 국제학교는 기업인 자녀들과 유명 연예인 자녀들이 재학 중이라고 하네요. 엄마는 음악 교사라고 합니다.

 

있지 리아의 예명 리아 뜻은 영어 이름 '줄리아'를 줄여서 예명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데뷔 전에는 영어 이름이 줄리아였는데 데뷔 후에는 리아를 영어 이름으로 쓴다고 하네요. 그리고 리아는 평소 귀가 어둡다며 멤버들이 말 걸어도 모를 때가 많다고 합니다. 멍 때리고 있으면 다 소음으로 들린다고 하네요. 또 마음에 안정이 필요할 때는 화장실 변기에 앉아 가만히 있는다고 합니다. 화장실이 제일 조용하고 혼자 있을 수 있는 공간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있지 리아의 과거 금수저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아이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온유 과거얼굴  (0) 2021.06.29
허영지 가족 언니  (0) 2021.06.26
보이스킹 가수 환희 과거  (0) 2021.05.26
김우석 자퇴이유  (0) 2021.05.25
에스파 닝닝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0) 2021.05.18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