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돌

김우석 자퇴이유

lovesom 2021. 5. 25. 23:48

가수 김우석 자퇴이유?

반갑습니다. 오늘은 가수 김우석에 대해 다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가수 김우석은 예능 프로그램 '손현주의 간이역'에 배우 고창석, 가수 손담비와 함께 출연한다고 하네요.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 있는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잇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우석의 자퇴이유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한 번 볼까요?

 

김우석은 현재 아이돌 가수지만 원래 꿈은 바리스타였다고 합니다. 일찍 군대를 다녀와서 돈을 모아 삼십대에는 카페를 열고 사십대에는 프랜차이즈화를 시키고 싶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과거 고등학교 자퇴 후 전단지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길거리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아이돌 연습생 시절에는 자신과 맞지 않다고 느꼈지만 아이돌 그룹 '팁탑' 백댄서 활동을 하면서 가수를 원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 무대에서 들린 환호소리가 잊혀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후 2019년 '프로듀스 x101'에 참가하여 최종 2위를 하였고 아이돌 그룹 엑스원 멤버가 되었습니다.

 

김우석은 중학교 시절 인기가 정말 많았다고 합니다.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가 돋보입니다. 훈훈한 비주얼로 2020년 첫 연기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2020년 웹드라마 '트웬티 트웬티'에서 이현진 역을 맡았습니다. 처음 연기를 했지만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차기작 작품은 드라마 '불가살'로 600년 동안 사람으로 죽음과 환생을 반복하며 전생을 기억하는 여자와 600년 동안 요괴 불가살이 되어 죽지 못하는 남자 이야기라고 하네요. 김우석은 극중 배우 이진욱, 권나라, 이준, 공승연, 정진영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김우석은 싱어송라이터로 작곡, 작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1집 앨범에서는 7곡 중 5곡을 작사, 작곡에 참여를 했고 2집 앨범에서는 6곡 중 5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고 하네요. 자신의 두 번째 솔로 앨범에는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를 하면서 앨범 프로듀서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앨범의 전체적인 콘셉트부터 앨범 아트웍까지 참여했다고 합니다. 노래, 작사 작곡, 연기까지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개그맨 '이경규'와 출연하며 센스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는데요. 개그맨 이경규의 큰 사랑을 받으며 이경규 픽, 규라인으로 자리 잡았다고 합니다.

 

김우석은 데뷔 5년 만에 첫 정산을 받아서 부모님 빚을 갚았다고 합니다. 2015년부터 아이돌 그룹 업텐션으로 활동을 하였고 정산을 아예 못 받았다고 하네요. 이후 엠넷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X101'에 참가하여 엑스원 멤버가 되었고 이후 정산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정산 받기 전 부모님의 도움을 많이 받았고 부모님 빚이 1억원 정도 있었는데 정산을 받아 모두 갚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정산 후 김우석은 자신에게 한 선물은 집에서 가장 비싼 복어 세트를 배달 시켜먹었다고 합니다. 그때 1인 세트가 12만 8천원인데 2인분을 시켜 25만 6천원이 나왔다고 하네요.

 

김우석은 개그맨 이경규에게 사랑받는 이유에 대해 말을 했는데요. 자신이 솔직해서 많이 찾아주시는 것 같고 처음에 장난으로 조용해서 좋다고 했는데 카메라가 꺼진 곳에서 사실 솔직하고 기특하고 예뻐서 좋다고 말씀 주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우석이 고등학교를 자퇴를 한 이유는 그 당신에는 바리스타를 꿈꾸며 나름 계획을 세운 후 고등학교를 자퇴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겸 배우 김우석에 자퇴이유 집안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