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돌

보이스킹 가수 환희 과거

lovesom 2021. 5. 26. 22:49

보이스킹 가수 환희 과거?

반갑습니다. 오늘의 750번째 연예인은 아이돌 그룹 업텐션 환희이에요. 업텐션 환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스킹'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가수 송창식 노래 '담배가게 아가씨'를 불러 평가단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하네요. 트로트 가수 '방준호'와 대결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보이스킹 가수 환희의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한 번 볼까요?

 

환희 직업 아이돌 가수로 아이돌 그룹 업텐션 멤버이며 포지션 메인보컬이라고 합니다. 허스키하고 독특한 목소리를 가져 한 번만 들어도 기억에 남는다고 하네요.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음악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 '평창의 마스코트 나야나 수호랑'이라는 가명으로 참가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도 활발하고 흥이 많은 성격이라 분위기를 잘 뛰운다고 합니다. 친한 연예인은 아이돌 그룹 세븐틴 승관, 틴탑 리키 등이라고 하며 멤버들과도 사이가 좋다고 하네요. 특히 막내라인 샤오와 자주 투닥거리며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틴탑 리키는 가족, 친형 같은 사이라고 합니다.

 

보이스킹 가수 환희 프로필은? 본명 이환희, 국적 한국, 1988년 5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대전광역시이며 키 175cm, 몸무게 56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2명, 여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한림연예예술 고등학교 실용음악과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로 데뷔 시기는 2015년 업텐션 싱글 앨범이라고 합니다. 

 

보이스킹 가수 환희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스킹'에서 트로트 가수 '방준호'와 대결에서 방준호는 881점, 환희는 988점을 받았습니다. 환희는 매력적인 무대로 3라운드에 진출했다고 합니다. 시원한 고음과 독보적인 허스키한 목소리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심사위원 '남진'은 요즘 시대에 알맞는 가수며 흥도 많고 리드감이 좋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환희는 '보이스킹' 첫 무대에서는 가수 임재범 노래 '너를 위해'를 불렀고 멋진 무대로 올 크라운을 받았다고 합니다. 

보이스킹 가수 환희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면 지금과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 남자다운 모습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훈훈한 남친짤 셀카 사진과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보이스킹 가수 환희는 2015년 그룹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환희를 만났습니다. 실제로 직접 만나 함께 사진을 찍었다고 하네요. 업텐션 환희는 플라우 투 더 스카이 환희를 꼭 보고 싶었고 존경하는 선배님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업텐션 멤버는 환희의 매력 포인트로 전화통화 할 때 목소리가 매력적이라고 했습니다. 또 갑자기 나오면 애교가 사랑스럽고 볼수록 매력이 터진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신곡 활동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보이스킹 가수 환희의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