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앨런 김 나이 가족

lovesom 2021. 4. 30. 18:16

영화배우 앨런 김 나이 가족?

반갑습니다. 오늘의 727번째 연예인은 아역배우 앨런 김이에요. 배우 앨런 김은 영화 '미나리'에서 데이비드 역을 맡았습니다. 뛰어난 연기력과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생애 첫 화보 모델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앨런 김의 나이 가족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가족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앨런 김은 영화 '미나리'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한국계 미국인 아역 배우로 현재 캘리포니아주 어바인에서 살고 있다고 하네요. 미국에 살고 있기 때문에 한국말을 쓰지 않지만 미나리 국내 홍보 영상에서 뛰어난 한국어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연기 선생님은 바로 엄마라고 하는데요. 대사 연습 상대가 엄마였고 한국어 대사를 외울 때는 엄마가 한 대사를 따라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앨런 김에게는 누나 1명이 있는데 누나 앨리샤도 아역 뮤지컬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친누가 앨리샤 김은 디즈니 '겨울왕국' 뮤지컬에서 어린 엘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영화배우 앨런 S 김 프로필은? 본명 앨런 김, 국적 미국, 올해 나이 10살입니다. 수상 내역은 2021년 제26회 크리틱스 초이스 시상식 신인배우상, 2021년 제19회 워싱턴비평가협회상 아역연기상, 2021년 골든리스트 시상식 남우조연상이 있으며 제74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는 남우조연상 최연소 후보 중 한 명이 되었다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얼리사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속사 CAA로 데뷔 시기는 2021년 영화 '미나리'라고 하며 현재 영화에서 아역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밖에 고향, 학력, 키,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앨런김 인스타 바로가기

앨런 김의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이 너무 사랑스럽네요.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훈훈한 평소 일상 모습들과 귀여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요즘 태권도를 배우고 있는데 빨리 검은 띠도 따고 싶고 키도 크고 싶다고 합니다. 실제 성격도 밝고 활발한 성격으로 평소 오디션과 촬영 현장에서도 긴장하거나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편이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앞으로 코미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하네요. 그리고 평소 수학, 과학 과목을 좋아하고 자전거 타기도 좋아한다고 합니다. 제일 좋아하는 것은 포켓몬 피카츄라고 하는데 그 이유는 귀엽게 생겨서라고 하네요.

 

 

앨런김 귀여움 유튜브로 보기

앨런 김이 좋아하는 영화는 해리포터 시리즈, 애니메이션 수퍼 소닉, 레고 닌자고라고 합니다. 좋아하는 노래를 더 위켄트의 '블라인딩 라이츠'라고 하네요. 앨런 김의 차기작 영화 '래치키 키즈'에서는 9살 소녀 셰이와 베이비시터 괴짜 10대 소녀의 이야기라고 합니다. 영화에서 아이스크림 먹어야 할 것 같은데 앨런은 우유의 유당을 소화하지 못하는 유당불내증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번에 미국 최대 규모 엔터테인먼트 스포츠 에이전시 CAA와 계약을 했다고 합니다. CAA 에이전시에는 할리우드 배우 톰 행크스, 브래드 피트 등이 소속되어 있다고 하네요. 

 

영화 '미나리'에서는 한인 부부의 막내아들, 할머니의 귀여운 손자 데이빗 캐릭터로 나왔습니다. 극중 한예리, 스티븐 연, 윤여정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줬는데 시상식에서 가장 좋았던 것은 배우 윤여정이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차기작 영화 '래키지 키즈'에서 배우 '엘시 피셔'와 호흡을 맞췄으며 코로나19가 끝나면 제일 오고 싶은 곳은 한국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등 여러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아역 앨런 킴의 나이 가족 등 여러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영화배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예수정 남편 딸  (0) 2021.05.12
김환희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0) 2021.05.07
이강지 프로필 과거얼굴  (0) 2021.04.19
홍경인 프로필 나이 근황 아내  (0) 2021.04.09
김영웅 프로필 과거 결혼  (0) 2021.03.29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