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키즈 필릭스 과거와 프로필, 인스타, 집안, 금수저

1. 스키즈 필릭스 프로필
2. 필릭스 국적과 가수가 된 사연
3. 필릭스 과거얼굴과 주근깨 진짜?
4. 필릭스 부모님, 집안과 호주 생활
5. 필릭스 일상브이로그 보기
6. 필릭스 인스타그램

 

반갑습니다. 오늘의 1408번째 연예인은 스트레이 키즈 멤버 필릭스이에요. 스키즈 필릭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스키즈 필릭스의 작품활동, 여친, 최근소식, 집안, 키, 최근활동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사랑스러운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스키즈 필릭스 프로필

본명 - 필릭스 용복 리, 한국 이름 - 이용복

 

국적 - 호주

 

고향 - 뉴사우스웨일스 주 시드니 그레이터 웨스턴

 

나이 - 2000년 9월 15일 23살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누나 레이첼 지수 리, 여동생 올리비아 지민리

 

학력 - St Patrick's Marist College

 

MBTI - ENFJ, 혈액형 - AB형

 

종교 - 가톨릭

소속사 - JYP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8년 3월 Stray Kids 미니 1집 앨범

 

몸무게, 키, 여자친구 유무, 이상형 - 비공개

 

 

필릭스 국적과 가수가 된 사연

직업 - 아이돌 가수

 

소속 그룹 - 스트레이 키즈 멤버

 

포지션 - 댄서, 래퍼

 

국적 - 호주에서 태어난 한국계 호주인

 

가수가 된 계기 - 2016년 온라인 메시지를 받았고 JYP엔터테인먼트에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한국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으며 이후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레이 키즈''에 참가하여 아이돌 그룹 스트레이 키즈 멤버가 되었다고 하네요.

 

mnet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과거얼굴과 주근깨 진짜?

리즈 시절 - 졸업사진을 봐도 지금 이목구비와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치아교정을 했다고 하는데 더 예쁘게 웃고 싶어서 교정을 했다고 하네요.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잘생긴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반전 매력 - 장발 헤어 스타일과 메이크업에 따라 이미지가 많이 달라진다고 하는데요. 탈색 금발 머리가 잘 어울리며 잘 소화한다고 합니다. 

주근깨 - 태어났을 때부터 주근깨가 있었고 선크림을 잘 안 바르고 다녀 주근깨가 더 늘었다고 했습니다. 어릴 때는 친구들 중 자신만 주근깨가 있어 빼고 싶은 적도 있었지만 지금은 팬들이 좋아해 줘서 자신도 좋아졌다고 하네요. 

 

필릭스 부모님, 집안과 가수 데뷔 전

목소리 - 저음의 목소리는 변성기 지나고 나서부터 그랬다고 합니다. 점점 목소리가 낮아져 저음의 목소리가 되었다고 하네요. 

 

집안 - 아버지는 호주 교포 2세이며 어머니는 한국에서 태어나고 자랐다고 합니다. 어머니는 호주에서 인테리어 디자인 사업을 하신다고 하네요. 

 

호주 생활 - 호주에서 태권도를 12년 동안 배웠고 검은띠 3단이라고 합니다. 또 피아노, 수영을 배웠으며 수영 대회에서 2등을 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드라마, 영화, 모델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필릭스의 금수저, 아빠 엄마, 논란, 이혼, 연애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필릭스 일상브이로그 보기

 

 

필릭스 인스타 바로가기

 

 

 

라이즈 승한 찬영 앤톤 프로필 과거얼굴과 인스타

라이즈 승한 찬영 앤톤 프로필 과거얼굴과 인스타 1. 라이즈 승한 찬영 가수가 된 계기 2. 라이즈 승한 프로필 3. 라이즈 찬영 앤톤 프로필 4. 라이즈 승한 찬영 과거얼굴과 성격 5. 라이즈 승한 취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