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가수 이수정 프로필 나이와 과거얼굴, 살

1. 러블리즈 이수정 프로필
2.  이수정 걸그룹 러블리즈 해체 이유
3. 이수정 과거얼굴과 평소 성격
4. 이수정 다이어트 전후 사진과 비결
5. 걸그룹 러블리즈 1집 무대 보기
6. 이수정 인스타그램

 

반갑습니다. 오늘의 1378번째 연예인은 가수 이수정이에요. 러블리즈 출신 이수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그램 '싱어게인 시즌3'에 나온다고 합니다. '싱어게인3 39번 나는 재채기 유발 가수다'로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러블리즈 베이비 소울 이수정의 남친, 작품활동, 과사, 최근영상, 베이비소울 살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먼저 볼까요?

 

러블리즈 이수정 프로필

본명 이수정, 국적 한국, 1992년 7월 6일생으로 나이 3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광주광역시 남구이며 키 155cm, 혈액형 O형, MBTI ISTJ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광주대성초등학교, 광주무진중학교, 설월여자고등학교 중퇴,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이며 종교 무종교라고 합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1년 싱글 앨범 '남보다 못한 사이'라고 하네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착한 남자라고 하네요. 

이수정 걸그룹 러블리즈 해체 사유

걸그룹 러블리즈 출신으로 현재 직업 솔로 가수라고 합니다. 걸그룹 러블리즈 시절에는 예명 '베이비 소울'이었다고 하는데요.  베이비 소울 이름 뜻은 아이처럼 순수한 영혼을 잃지 말라는 뜻이라고 했습니다.

이수정은 걸그룹 활동을 하다가 2021년 11월 걸그룹 러블리즈는 해체를 했다고 합니다. 러블리즈 해체 이유는 멤버 간의 불화는 아니라고 했으며 무엇이든 같이 하자는 마음을 모두 같았고 회사랑 멤버들이랑 이야기를 하면서 결론은 해체로 마무리가 되었다고 하네요. 

불화, 싸운 것은 절대 아니라고 이수정이 직접 말을 했다고 합니다. 러블리즈 멤버들은 원하는 방향이 맞지 않아 각자의 길을 선택한 것이라고 하네요.

 

이수정 과거얼굴과 평소 성격

과거 걸그룹 시절, 리즈 시절 이목구비는 보니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며 입가의 점, 보조개가 매력포인트라고 하네요. 

그리고 원래는 애교가 없는 멤버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연차가 쌓이면서 애교가 늘었다고 하네요. 사실은 애교가 없는 성격이 아니라 낯가림이 심해 표현을 잘 못했다고 합니다. 낯가림이 없어지면서 이제는 처음 보는 사람이 있어도 불편함이 없다고 하네요.

 

이수정 다이어트 전후 사진과 비결

2022년 다이어트를 하면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몸무게 16kg를 감량했고 다이어트 후 성숙한 이미지가 생겼다고 하네요. 다이어트를 하게 된 계기는 솔로로서 좀 더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비결은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2019년 말부터 꾸준히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원래 데뷔 초에는 스키니 한 몸매였지만 가수 활동을 하면서 살이 조금씩 오르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러블리즈 이수정의 집안, 재산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러블리즈 1집 무대보기

 

 

이수정 인스타 바로가기

 

 

에이프릴 가수 김채원 프로필, 키, 쌩얼, 과거얼굴

에이프릴 가수 김채원 프로필, 키, 쌩얼, 과거얼굴 1. 가수 김채원 프로필 2. 김채원 원래 꿈은 아나운서 3. 김채원 과거얼굴과 반전 성격 4. 가수 아이유 김채원에게 생일케이크 선물 5. 김채원 걸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