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장혜진 결혼과 남편 정보는?


반갑습니당. 233번째 연예인은 영화배우 장혜진이에요. 장혜진의 최근근황 소식으로는 차기작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과 영화 '애비규환'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또 개그우먼 김숙 절친 친구로 알려져 있네요. 그래서 배우 장혜진은 결혼을 했는지 결혼과 남편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배우 장혜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를 보실까요?



장혜진 직업 영화배우로 과거 이창동 감독 영화 '밀양'으로 연기 활동을 하게되었습니다. 최근은 봉준호 감독 영화 '기생충' 충숙 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네요. 과거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1기 출신이지만 중도 연기를 포기했습니다. 결혼 후 평범한 인생을 살았다고 하네요. 다행히 다시 연기자 활동을 하게 되어 기쁘네요.





장혜진 프로필 본명 장혜진, 1975년 9월 5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학력 사항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남동생 1명, 남편, 자녀가 있습니다.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1998년 영화 '크리스마스에 눈이 내리면'이라고 하네요.





배우 장혜진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항상 리즈 시절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는 것 같네요. 그리고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남편과 자녀가 있으며 연관검색어에 '장혜진 이혼'이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니며 가수 장혜진이 이혼 소식이 전했네요.



배우 장혜진의 출연 작품도 알아봤는데요. 드라마 출연작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달콤한 나의 도시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니나 내나, 우리집, 영주, 어른도감, 용순, 우리들, 마린 보이, 크리스마스 눈에 내리면, 시, 당신의 부탁 등이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장혜진의 결혼과 남편 정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영화배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나라 과거사진을 볼까요  (0) 2019.11.29
김수안 인스타 사진은  (0) 2019.11.24
박지후 프로필 키 과거얼굴  (0) 2019.09.29
김명민 부인 아들  (0) 2019.09.22
송지효 성형전 몸매  (0) 2019.09.15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