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지후 프로필 키 과거얼굴

반갑습니당. 198번째 연예인은 영화배우 박지후이에요. 박지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작은 아씨들'에서 오인혜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김고은, 남지현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럼 탤런트 박지후의 과거얼굴, 성형전, 몸매, 키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등 다양한 정보 및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게요.

 

박지후 직업 영화배우로 초등학교 5학년 때 길거리 캐스팅을 받아 연기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2016년 영화 '가려진 시간'으로 데뷔를 했으며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을 했습니다. 영화 '벌새'로 트라이베카 영화제 최연소 여우주연상 수상을 했네요. 한국에서도 영화 '벌새'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박지후 프로필 정보

본명 박지후, 국적 한국, 2003년 11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8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이며 키 160cm, 혈액형 O형, MBTI ESFJ입니다. 학력 사항은 동문고등학교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6년 영화 '가려진 시간'이네요.

 

 

박지후 인스타 바로가기

 

 

박지후 일상 브이로그 보기

 

 

박지후 과거사진과 남자친구

박지후의 과거 사진을 봐도 지금과 너무 똑같네요. 완벽한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볼 수 있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으며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평소 엑소 팬으로 도경수와 호흡을 맞추고 싶다고 했네요.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배우 박지후 담배'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영화 '벌새'에서 나온 장면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드라마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배우 박지후의 과사, 담배,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네요.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뉴진스 프로필 혜인 과거사진 인스타

뉴진스 프로필 혜인 과거사진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1137번째 연예인은 걸그룹 뉴진스 혜인이예요. 뉴진스 혜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로운 걸그룹 뉴진스 멤버로 가수 데뷔를 한다고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영화배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수안 인스타 사진은  (0) 2019.11.24
배우 장혜진 결혼과 남편 정보  (0) 2019.11.19
김명민 부인 아들  (0) 2019.09.22
송지효 성형전 몸매  (0) 2019.09.15
조인성 리즈시절  (0) 2019.09.14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